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제휴마케팅사이트 유일하게 있는 인터넷 사진인화 사이트, 미오디오.




미오디오[둘러보기]




얼마 전부터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이웃분들이나 브로거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블로그 광고 배너나 제휴마케팅을 통한 블로그 수익용 포스트들이 자주 올라오는 것을 보셨을 거에요. 
제 블로그를 통해 제휴 마켓팅 사이트의 머천트를 소개하는 블로그 중개라고 할까요, 뭐 그런 거창한 표현은 그렇구요. 아무튼 이왕이면 제 블로그를 통해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하고 블로그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 나쁜 건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제가 이런 포스트를 올리기로 결정하고 또 그 가치여부를 판단 하는 데는 주저함, 제법 긴 시간, 그리고 이러한 포스팅과 이 포스팅을 동한 일종의 마케팅 행위에 대한 제 나름대로의 역할의 원칙이랄까 있었기에 가능햇습니다. 


그 원칙을 언급하자면,


1. 단순한 일방적인 블로그 광고수익이 아니라 이웃분들에게 동시에 이익을 가져다 주는 원칙[윈-윈의 원칙]
2. 오프라인에서의 상품 구입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리함을 보장하면서도 가격, 품질이 보장되는 원칙[편리성, 품질 보증의 원칙] 


이렇습니다. 블로그에 광고용 배너가 덕지덕지 붙고, 광고용 포스트를 올리는 것에 대한 제 나름대로의 원칙입니다.  


아마 이웃분들이나 방문 블로거분들께서는 광고 배너나 포스트에 대해 대체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이 걸 극복하는 데 제 나름대로의 원칙이라면 원칙이라고 할까요.


서두가 좀 길어졌네요......아무튼 제가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 광고용 포스트나 배너를 붙이는 경우 제 나름대로의 원칙하에 올리고 있음을 조금이나 헤량해 주시면 좋겠어요.


현재 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제휴마켓팅 사이트는 링크 프라이스[들러보기], 아이라이크클릭[둘러보기], 인터리치[둘러보기]입니다.
이 사이트들을 서치하면서 유익하고 좋은 정보들을 포스트에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제가 소개하려는 사이트는 사진 인화 사이트인데요, 제가 이 사이트에 대해 관심이 많기 때문입니다.
디지털로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들은 많은 데 손에 잡히는 것은 없는 좀 이상한 식이 되어버리고 있습니다.
가족들에게는 파일로 사진을 보내고 하다보니 이게 실제로 사진인지 좀 혼란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부모님들도 손자 사진을 보자고 하는 데 근래에 찍은 사진들은 디지털이라 파일로만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러다 보니 자연히 디지털로 찍은 사진의 인화에 관심이 많이 가더군요.
그래서 다른 블로거분들께서도 사진 인화가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포스트를 올리기로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제휴 마케팅을 둘러보다가 등록된 사진 인화 사이트가 유일하게 하나 밖에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링크프라이;스,아이;라이크클릭, 인터리치에 공통적으로 이오디오  딱 하나만 등록이 되어 있더군요.
이게 좋은 현상인지는 모르겠지만 미오디오[
둘러보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링크프라이스[둘러보기] 상세 설명


국내 최대의 디지털사진관 Miodio!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사진을 가장 빠르게 원하는 장소로 보내드리는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 받으세요!
아울러 자신만의 사진을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MB의 저장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인화를 비롯하여 포토앨범, 캘린더, 팬시제품, 돌잔치샵, 디지털카메라, 리퍼비시(카메라 중고몰), 카메라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가 존재하는 Miodio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아가세요~~



아이라이크클릭[둘러보기] 상세 설명

올림푸스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 미오디오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사진을 인터넷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주문하여 안전한 택배 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을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서 다양한 앨범과 책으로 만드는 나만의 팬시 제품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리치[들러보기] 상세설명

디지털 사진관 , 사진인화, 무료20장, 인화25% 할인, OK캐쉬백5%적립,편리하게 저렴한 가격, 안전한 택배.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항상 말씀드리는 잔소리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본인이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여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