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생활 속 절약 실천, 다이소몰에서 하세요!




제가 이 다이소몰을 알게 된 것은 동네 어귀에서 본 트럭 때문입니다.
아마 그 트럭이 다이소 몰의 물품 운반용 트럭이었던 것 같은데 다이소몰이란 글자가 큼직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처음 그 글씨를 보고 도대체 다이소란 말이 무엇인지 의아했습니다. 일본말 같기도 하고 이상했습니다. 


그러다가 백화점에서 다이소몰 코너를 보게 되었는데 그 때서야  천냥 코너 같은 할인 상품몰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다이소에서 취급하는 것이 한국산만은 아닐 것입니다.
가격 경쟁력을 그만큼 높였다는 것은 그 만큼 단가를 낮출 수 있는 값싼 노동력이 필요할 것이니까 말입니다.
그러나 이 다이소몰에서 취급하는 일상 생활 용품들은 중국산이이라고 해도 인체에 해로운 먹거리를 취급하는 곳은 아닙니다.
물론 다이소몰에서 취급하는 주방 세제나 방향제, 멸균제 같은 것들은 사실 사용하기가 끄림직하기는 합니다.
자동차에 둘 방향제를 구입하는 데 다이소몰[둘러보기]에서 구입하기가 약간은 꺼려지더군요.
그래서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방향제를 구입했습니다. 


다이소몰에서 취급하는 상품 카테고리입니다.


이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이소몰의 상품들이 여러모로 경제적이라는 생각입니다. 정말 없는 것이 없습니다. 굳이 브랜드 인지도만 보고서 값비싼 물건을 구입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상생활 용품들이야 얼다든지 경제적인 것을 구입해도 이용에 불편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때밀이 타올에서 건전지, 시계, 컵, 전기용품,문구류에 이르기까지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직접 다이소몰[둘러보기]을 방문하셔서 상품들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프라이스[러보기] 상세 설명

종합생활용품 다이소 쇼핑몰.
주방, 욕실, DIY, 미용, 사무 용품 및 잡화 등 판매합니다.




대한민국대표 생활센스스토어 다이소몰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이소몰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