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물없이 만든 100% 양파즙을 소개해 드릴께요

 


양파즙이 고혈압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실 겁니다.
중국인들이 육식을 많이 하지만 성인병이 적은 이유가 바로 이 양파라고 하네요.
양파의 효능은 이미 의학적으로 효능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혈압이 높다보니 혈압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당뇨에 비해서는 양반병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합병증은 대단히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에 참 조심스럽습니다.
병원에서 처방한 혈압약 뿐만 아니라 적게 먹고, 짜고 매운 음식은 피하고 있습니다. 
양파가 고혈압에 좋기에 앙파즙을 가끔씩 마시기도 하구요.


그런데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예방법은 규칙적인 운동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이 고혈압이 가져다주는 여러가지 합병증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죠.


제가 양파의 효능을 실감한 것은 꾸준히 혈압약을 먹고는 있지만 한 번은 병원에 가서 혈압을 재어보니 상당히 높은 수치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혈압약과 함게 양파즙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그 달에 혈압수치가 아주 안정적으로 내려갔습니다.
양파즙을 규칙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소리없는  살인자' 라고 불리는 고협압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는 판단입니다.
그다지 두려운 질병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구요.
의학적인 입증은 아니지만 제가 분명하게 느낀 사실입니다.
임상적인 사실이라고 할까요^^ 


그런데 제가 지금까지 마신 양파즙은 주로 동네의 보조 식품점에서 구입한 것들 입니다.
사실 위생이나 성분 같은 것은 따져보지도 않고 구입했더랬습니다.


양파보다는 좀 덜한 것 같지만 마늘도 고혈압에는 좋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항암효과가 탁월하고 기력도 함께 올려주는 마늘즙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마늘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문광고에 많이 소개되는 제품을 구입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이 마늘즙 복용이 끝나고 나면 양파즙을 온라인 쇼핑으로 구입하고자 하는데,이 포스트에서 소개하는 참토식품에서 양파즙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양파즙 이야기를 하다가 마늘즙과 이야기가 섞이기도 하구요, 좀 엉성한 포스트가 되고 말았지만 말이에요, 제가 이번에 알게 된 양파즙 사이트인 물없이 만든 100%양파즙 참토식품 은 꼭 소개해 드리고 싶더군요.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알겠지만 양파즙을 복용한 분들의 후기담이 엄청나게 올라있는데요, 신뢰할만한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항상 말씀드리는 잔소리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본인이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여 꼼꼼하게 정보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따져보는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참토식품으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제일 위 이미지의 출처: http://www.flickr.com/photos/darwinbell/303892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