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베트남 커피, 알고 계시나요?






베트남 하면 베트남 쌈과 쌀국수가 유명하죠. 쌀 생산이 많은 나라라 쌀로 만들어진 것들이 다양한가 봅니다.

베트남 쌈은 호주에서 처음으로 먹어 본 기억이 있는데 환상 적인 맛이 었습니다. 
이런 환상적인 맛과는 달리 처음 베트남 쌈을 앞에 받았을 때는 참 황당했던 기억이 납니다.
라이스 페이퍼에 올려 먹는 다는 것들이 수육을 빼놓고는 거의 전부가 날 것들이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콩나물인가 숙주를 날 것으로 넣는 다고 할 때는 비린내 때문에 어떻게 먹을 지 걱정이더군요. 


그런데 막상 더운 물에 라이스 페이퍼를 담가 꺼내놓고 각종 야채와 수육을 올려 말아서 처음으로 맛을 보았을 때 정말 맛이 기가 막히더군요. 절묘한 맛이었습니다.

비린내는 나지도 않고 말이죠.


이 베트남쌈를 얼마전에 먹을 기회가 있어 먹었는데 그 당시의 그 맛이 그대로 재현이 되는 것 같더군요.

물론 이전에도 몇 번 멋었구요. 쌀국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쌀국수는 국수 자체의 맛도 맛이지만 국물이 참 시원하죠.
열대 지방이다 보니 좀 단맛이 나긴 하지만 맛이 있죠. 





이렇게 베트남하면 쌀국수, 베트남쌈만 알고 있었는데 베트남 커피가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니 더 나아가서 세계 커피 생산량 2위 국가라고 하더군요.  전혀 뜻밖의 사실을 알았습니다.
원래 커피하면 브라질, 콜롬비아 등 남미의 국가들이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말이죠.
원래 커피는 아프리카가 원산지로 중동으로 건너갔다, 그기서 다시 남미로 전해졌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베트남은 뜻밖이었습니다.
베트남 전문 커피 메이커인 G7은 베트남에서 47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커피 기업이더군요. 


이런 베트남커피를 수입하여 국내 판매하고 있는 지우라는 회사가 있더군요. 
혹 여러분들께서 베트남 커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식회사 지우[둘러보기] 사이트를 둘러 보시고 베트남커피의 맛과 향기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프라이스[둘러보기]에 소개하는 상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 47개국 수출하는 프리미엄 커피 G7을 라이센스를 맺고 계약 후 수입 및 유통하는 좋은그룹 지우의 브랜드 홈페이지 및 쇼핑몰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항상 말씀드리는 잔소리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본인이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여 꼼꼼하게 정보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따져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