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베지푸드를 통해 알게 된 장맛닷컴 소개해 드릴께요.



장맛닷컴

제가 채식에 관심이 좀 많습니다. 채식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채식의 비중을 조금씩 늘여가고 있구요, 궁극적으로 채식만을 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현재로선 육식의 유혹이 너무 크서 많은 양은 아니지만 육식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화가 잘 안되고 해서 육식이나 과식을 하고 나면 속이 영 불편하고 왜 과식을 하고, 육식을 했는지 후회를 하면서도 그 악순환의 꼬리를 아직 끊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제가 언젠가 베지푸드(vegefoof)라는 곳의 콩불고기를 먹은 적이 있는데요. 
콩불고기를  먹으면서 고기같은 질감에 너무 맛있기도 해서 무척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채식을 하더라도 이런 채식주위자용 콩고기 때문에 가능하리라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이번에 또 콩 불고기를 구입해서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장맛닷컴의 사이트에 베지푸드 배너가 있는 걸 알게 되었는데, 이 베지푸드라는 곳이 장맛닷컴이라는 사이트에 입점된 매장이더군요.
제가 소개하려는 곳이 장맛닷컴[
둘러보기]이라 베지푸드에서 느꼈던 맛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용기를 내어서 장맛 닷컴을 소개해 드립니다. 
베지푸드와 관련되어 있는 곳이라면 적어도 믿을 만 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장맛닷컴[둘러보기]은 김치, 쌀, 장, 간장,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콩으로 만든 음식등 우리의 음식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기본 양념과 찬을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하는 전통음식, 그리고 채식을 판매하는 매점들이 입점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요즘 한창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전통있는 제조방식으로 막걸리를 만드는 대성도가 같은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솔직히 베지푸드 이외에는 장맛 닷컴에 입점해 있는 기업들의 음식에 대해서는 자신있게 소개해 드릴 수는 없지만 오직 베지푸드를 경험해본 것으로 소개를 해드립니다. 
실망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브랜드 전통장류, 유기농쌀 등 웰빙푸드 판매하는 장맛 닷컴의 입점 브랜드들입니다.


아무튼 상품을 구입하실 때는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꼼곰하게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먹거리만큼 신경쓰이는 것이 없거든요.
특히 가정에 아이들이 있거나 성인병이나 알레르기 등 음식에 민감한 병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음식 선택에 많은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저도 고혈압 때문에 맵고 짠 음식은 삼가는 편이고 육식도 자제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아무 것이나 다 먹었는데 음식에 대한 선택이 참 까다로워 지더군요.
채식, 육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아무리 까다로워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꼼곰하게 살펴보시고 신중하게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둘러보기]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항상 말씀드리는 잔소리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본인이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여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