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업 유학박람회를 소개해 드릴께요!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죠?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유학을 결행하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으리라 여겨집니다.
유학이라는 게 쉽게 결정내리기도 힘드는 일일 뿐더러 경제적인, 학문적인 조건을 충족해야만 하기 때문이지요.
사실 유학에 관해서는 문제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결정을 내리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무릅써고 학문적인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상태에서 유학을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건 정말 잘못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단순히 유학을 보낸다는 것은 개인적인 좌절 분만 아니라 죽가적인 낭비를 감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가진자와 못 가진자의 경제적인 상대적인 박탈감을 낳으며 사회적인 문제가 되기도 하구요.


따라서 제가 유학 박람회를 소개하는 것은 위의 세 가지 조건을 다 충족시키되 뚜렷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국한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고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 유학 박람회에 참석을 하고 정보를 얻는 분이라면 전혀 주저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단순히 참가하여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 무슨 조건이 필요하겠습니까?  단 이 박람회에 신청할 수 있는 연령상의 조건은 존재하는데요, 만 19세~35세입니다.
왜 35세 이상자들은 안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이 박람회를 주최하는 측에서 합당한 이유가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제가 소개드릴 스펙업[바로가기] 유학박람회의 참여 학교들을 보았을 때 상당한 명문 학교들이 포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학박람회라고 하지만 사실상 단기, 중장기의 여학 연수 박람회라고 하는 편이 더 적절할 것 같습니다. 왜 유학 박람회라고 이름을 붙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은 좀 부정적입니다. 어학연수 박람회라고 이름을 붙이는 것이 더 솔직하고 좋을텐데 말입니다. 아무튼 이 어학연수가 유학의 밑바탕이 된다는 면에서 유학 박람회라고 이름 지은 것일까요?


스펙업[바로가기]





아래는 참여 학교들과 어학 연수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입니다. 상품을 구입하든 회원가입을 하든, 카드 발급을 받는 어떤 경우에나 다 마찬가지입니다만, 유학 박람회도 꼼꼼하게 내용을 확인하시고 비교 확인을 하셔서 결정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링크프라이스[둘러보기]에 소개하는 상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2010.4.16~17
시간: 12시~17시
장소: 1호선 종각역 8번 출구 YMCA 2층 대강당
대상: 만 19~35 세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굳라이프 2010.04.11 23: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학박람회가 거의 어학연수 소개/연결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젊은 시절에 해외 대학에서 단기/중기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만, 비용 대비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 물론 하시는 분들 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말입니다.

  2. 모과 2010.04.12 09: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큰 도움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