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기숙학원] 기숙학원의 대명사 용인종로 기숙학원을 소개합니다!




다시 공부를 시작하는 재수생들에게 학원의 선택은 참 중요합니다. 어떤 학원을 선택할까를 고민하게 됩니다. 학원의 선택이 결과를 좌우할 만큼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기숙학원을 고려하고 있다면 종로학원이 전국 네트워크망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종로 기숙학원, 이중에서 용인에 거주하시면서 경기도 기숙학원을 고려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용인종로 기숙학원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 




캠퍼스 구석구석 둘러보기 : http://www.jongroedu.biz/academy/landscape.asp

용인종로 기숙학원 동영상 : http://www.jongroedu.biz/pop/admov.asp
 
용인 종로 기숙학원 동영상



*종로학원이 운영하고 있는 종로 기숙학원 네트워크

  종로 기숙학원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그 명성 그대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1) http://www.jongroedu.com/  (광주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2) http://www.jongroedu.co.kr/ (강화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3) http://www.jongroedu.biz/  (용인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4) http://www.uyjr.kr/  (언양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용인 종로 기숙학원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하고 많은 자료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엿볼 수 없는 40여년 전통의 노하우
용인 종로 기숙학원은 40여년 전통으로 이어져 온 학습의 노하우가 만들어낸 결정체입니다. 쉽게 추천하기 어려운 기숙학원을 이렇게 추천하는 것도 40여년의 명성이 쌓아온 노하우 덕분이겠죠. 신뢰 할 수 있는 재수기숙학원으로 용인종로 기숙학원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기숙학원 추천, 용인 종로 기숙학원입니다!

▶명성있는 교수진
▶체계적인 교육방법
▶생활지도 걱정없는 생활 환경
▶데이타화된 학생 관리 시스템


혼자서 시간 관리, 생활관리가 어려운 재수생들에게는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숙학원의 모든 장점들이 어우러진 용인종로기숙학원! 새로운 출발선상의 재수생들에게는 등용문의 산실로 적극 추천하는 재수기숙학원입니다.



▶명성있는 교수진




▶체계적인 교육방법




체계적인 교육 방법이 효과적인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일과표가 필요합니다. 용인 종로 기숙학원이 마련하고 있는 생활일과표를 참고하세요.





▶생활지도 걱정없는 생활 환경

1) 용인 종로 기숙학원의 생활지도 프로그램



2) 용인 종로 기숙학만의 식사 및 건강관리 시스템 





▶데이타화된 학생 학업 및 생활관리 시스템


학부모와 간담회 모습



용인 종로 기숙학원은 입학 선발에서 부터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선발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학부모 간담회 모습









 용인 종로 기숙학원을 찾아가는 길 참고하세요



 
 

용인을 비롯해서 경기도에 사시는 재수생 여러분들께서는 용인 종로 기숙학원을 선택하여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대성기숙학원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종로 기숙학원의 40여년의 명성, 용인종로 기숙학원에서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재수생 여러분들의 등용문이 되리라고 확신합니다. 용인종로 기숙학원과 함께 땀의 결실이 이루어 지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