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자녀들의 영어 교육 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영어 교육에 한 번쯤은 심각하게 고민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영어에 별 관심이 없다가도 남의 자녀들이 하는 것을 보면 왠지 뒤처지는 것 같아 불안해 하시죠. 저도 남들 때문에 평안이 깨어진 케이스입니다. 


뭘 그렇게 요란하게 영어 공부를 시키나!
 

이런 생각이었습니다만 주위에서 다하는 영어다, 영어학원이다 하니 왠지 불안해지더군요. 어휴~~영어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자녀 공부에 대한 뚜렷한 철학이 없거나 부모 중심의 자녀교육에 익숙해 있기 때문인가 봅니다.

이 포스트에서 몇 군데의 영어 학습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녀들만을 영어 학습 사이트는 아니구요. 연령과 수준, 그리고 영어회화와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한 번 참고해 보시구요, 좋은 자료가 있으시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을 열어가는 영어친구 에듀박스(eduboxcom)

▶ 에듀 박스[둘러보기]는 영어 전용 포털 사이트로 유아에서  일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쇼핑몰인 에듀몰에서는 다양한 국내외 도서, 멀티미디어자료, 디지털 어학기, 게임기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보카프로(vocapro)

▶ 보카프로[둘러보기]는 어휘(vocabulary) 학습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영어 전문 사이트입니다. 토익, 토플, 수능,공무원 시험등에 필요한 어휘 학습 프로그램들이 총망라되어있습니다. 영어를 건물물에 비유하자면 어휘는 건축물을 구성하는 하나하나의 벽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휘 실력은 그 자체로 가치를 가진다기 보다는 독해,영어회화, 영작등의 부분에서 기본적인 아니 필수적인 요소로 작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중요한 부분입니다.  





정철 사이버 스쿨( http://cyber.jungchul.com)

▶너무나도 유명한 정철 사이버 스쿨 [둘러보기] 입니다. 제 아이도 지금 정철 쥬니어 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만 상당히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수업을 하더군요. 개인적인 이야기는 자제하기로 하구요. 사실 초등 학생들의 영어 학원은 엄청난게 난립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실 서민들이 아이들의 학원을 선택하는 데 걸리는 문제는 언제나 경제적인 문제입니다. 경제적인 형편이 허락한다면 영어전용학원이나 심지어 어학 연수도 서슴치 않게 보내기라도 하겠죠. 하지만 언제나 경제적인 여건이 문제가 됩니다. 이런 면에서 정철 사이버 스쿨은 메릿이 있다고 봅니다. 한 번 방문해 보시고 타 학원들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이커스터디(http://www.makeastudy.com)

메이커스터디[둘러보기] 는 전화영어 전문 사이트입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2주무료 전화영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일반 타사는 1달무료라고 해도 실상은 몇달을 했을때 무료 제공하는 개념에서 당사는 수강생들의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정확한 실력과 부족한 영역부분을 분석하여 눈높이학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해보고 수업신청하자"가 슬로건입니다.

☎ 전화 영어 사이트는 요즘 워낙 경재이 뜨겁다 보니 직접 둘러보시고 확인하시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단순히 브랜드 만을 믿고 신청을 하기보다 어떤 정단점이 있는지 가격, 시간대,원어민,교재 등을 꼼꼼히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메이커스터디를 한 번 둘러 보시고 꼼꼼하게 자료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자녀들의 영어 학원이나 전화 영어의 선택 직접 꼼곰히 챙겨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