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블로그 수익, 인터리치 활용해 보세요




블로그 수익은 일종의 블로그를 통한 중개 커미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블로그에 각종 광고 배너를 이용해 마천트 사이트로의 접촉을 유도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수익을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물론 이와 함께 성실하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한 머니야 머니야님과 못된 준코님이 이러한 역할을 질적이나 양적으로 아주 성실하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블로거분들도 이런 노력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얼마 전에 광고 제휴마케팅 사이트인 링크 프라이스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미 언급했지만 블로거님들의 노력여하에 따라 수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엄청난 시간과 열정이 요구되겠죠. 그저 광고 배너 하나를 달랑 달고 있는 것은 감나무 밑에서 입만 멀리고 있는 셈이죠. 


 각설하구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프로 블로그를 지향하신다면 링크프라이스와 함께 가입해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인터리치를 소개해 드릴께요. 이 인터리치도 설명이 불필요할 정도로 한 번 가입하시고 둘러 보시면 금방 활용하실 수 있을 만큼 사이트가 잘 짜여져 있답니다. 만약 링크프라이스를 가입하시고 둘러본 분이시라면 그 내용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메인 화면의 주 메뉴에 있는 affiliate(제휴 블로그로 이해하시면 되겠죠) 항목을 클릭하시면 화면이 바뀌면서 아래와 같은 상단 가로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매뉴바가 블로거님들이 유용하게 활용하실수 있는 부분입니다.

  

위의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링크프라이스와 거의 비슷한 광고 방식 들과 수익을 보여주는 리포트, 커미션신청 같은 황목들이 나타납니다. 이 항목들을 차례로 클릭하시면서 광고 배너들을 선택하시거나 태그, 링크 이용법들을 익히면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이런 거은 아주 쉽지 않을까 합니다.

위의 갭처 화면에서는 배너링크에 마우스만 가져갔을 때 나타나는 하위 메뉴들인데요, 만약 배너링크를 클릭하면 모든 하위 메뉴들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캡처 화면이 바로 그것입니다. 


 

위의 캡처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광고 방식들이 망라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카테고리별CPC 를 우선적으로 활용하신 후에 다른 광고 방식들을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한 가지 안타까운 것은 CPC가  모두 성인물 머천트 라는 사실입니다. 블로그에 달기에는 참 민망할 것 같습니다.



우선 인터리치에 가입하시고 (인터리치 바로가기 ) 그 기능들을 반복적으로 습득하고 어떻게 활용할 것이가를 모색하는 것이 블로그 수익을 얻는 쳡경이라고 감히 말 할 수 있습니다. 머니야 머니야님, 못된 준코님 처럼 엄청난 노력과 시간, 열정을 솟지 않으면 수익이란 과실을 얻기는 불가능 한 것이지요!!


시작이 반이라고 합니다. 프로 블로그를 지향하신다면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아이라이크클릭(이후에 포스트로 올리겠습니다) 같은 광고 제휴 마켓팅 사이트에 가입이 필수적입니다!



블로그 수익은 광고 제휴마켓팅 사이트 가입에서 시작해서 본인의 노력으로 맺어집니다~~


인터리치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