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다양한 이벤트,경품,활인쿠폰 활용해 보세요



자신과 관계가 없는 것이라면 몰라도 되는 것들이지만 혹 관련이 있거나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면 다양한 이벤트나 쿠폰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사실 저도 이런 이벤트, 경품, 활인 쿠폰들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었는데요, 서점,영화, 커피 같은 활인 쿠폰이나 이벤트 당첨 소식을 이웃 블로거분들의 포스트에서 자주 목격하고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자주 찾아 뵙는 블로거 분은 아니지만 산나님(산나님, 죄송요^^)의 도서 이벤트에 당첨되어 유명하신 이누잇님의 책을 무료로 선물 받았습니다( 2009/10/14 - [주절주절] - 산나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또한 프레스 블로그에 포스트가 당첨되어 상금을 받기도 했습니다(2010/01/08 - [주절주절] - 프레스 블로그 1월 MP후보에 올랐어요!). 모두 다 블로거님들 덕분이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단순히 브로거분끼리의 소통 뿐만 아니라 알뜰한 생활의 지혜까지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블로그 수익도 덤으로 주어지고 말입니다. 아래의 리스트들을 통해 이벤트, 경품, 활인 쿠폰등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또는 경품 정보 리스트들입니다.

많은 쇼핑몰들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품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또는 정보 리스트들 입니다.
 
할인쿠폰은 이런 소개를 하지 않아도 많은 부분들이 챙기고 계신줄로 압니다. 생활 구석구석에서 조금만 관심을 가지신다면 꽤 짭짤하게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쇼핑을 하실때 한 번쯤 챙겨봐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기 쇼핑몰 리스트는 링크프라이스 내의 인기 머천트들 입니다
 
링크 프라이스에 가입하고 있는 머천트들 중에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머천트들이라고 하네요. 서점,농수산물,음악,쇼핑몰 등 유명한 머천트들이 망라되어 있습니다. 꼼곰히 챙겨보시고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소개한 이벤트,경품,할인, 그리고 인기있는 머천트의 링크를 잘 꼼곰하게 활용하셔서 가계나 생활에 도우미 되면 좋겠습니다. 알뜰함이 최고가 아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