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노인과 장애인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Ablemall)



출처: 노인복지넷( http://www.old-care.com/)


복지하면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장애인과 노인이 아닐까 합니다. 아마 그 이유는 장애와 고령에 의한 삶의 불편함에 대한 인식이 점점 크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겠죠. 또한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암이나 질병으로 인해 삶이 한 순간에 불행해지는 경우를 주위에서 자주 목격하기도 합니다. 행복이란 단어는 누구나 강렬하게 추구하는 단어일 것입니다. 이러한 행복이 장애와 노령, 그리고 예기치 않은 질병에 직면해서는 현실적으로 실현되기는 여전히 어려운 현실입니다. 하지만 경제력이 조금씩 향상됨에 따라서 복지에 대한 인식이나 장애인 자체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장애인의 경우 예전에는 효과적인 보조 기구가 드물었던 탓으로 집 안에 거의 갇혀 있다시피했습니다. 장애우를 배려하는 국가적인 지원도 부족했고 말입니다. 그러나 요즈음은 다양한 보조 장비들이 개발되고 실용화됨으로써 장애인들의 삶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놓고 있습니다.
  

우선 복지와 관련해서는 미래 대비와 관련 된 각종 보험 과  현실에서 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보고 기구 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보험의 경우 이전에는 하루 하루 생활이 어려운 현실에서 생각하기도 어려운 것이었지만 이제는 복지를 생가할 만큼 경제력이 높아졌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노인과 장애인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둘러보기)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가정용 의료기 전문 사이트. 혈압계, 혈당계, 찜질기, 안마기, 지팡이, 성인용 보행기, 기저귀 등 판매 전문 사이트


부끄럽지만 저는 노인과 장애우가 현실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조기구에 대해 생각해 본적이 없습니다.  주의에서 노인과 장애우들께서 휠체어나 목발을 짚고 다니는 것을 보면서, 휠체어와 목발 정도가 보조기구의 모든 것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생각도 했습니다.  

제가 이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릴 노인과 장애우를 위한 보조기구 쇼핑몰을 알게 되고서는 꼭 광고를 위해서만이 아닌 복지적인 차원에서 노인과 장애우들을 위한 다양한 보조기구들을 한 번만이라도 살펴보시는 것이 어떤가 해서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리라고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012




 
특히 인상적인 부분은 상품들을 동영상으로 보고 평가를 할 수 있는 동영상몰입니다.

동영상캡처화면
    

홈페이지로 가지면 아래와 같은 동영상 몰 로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이 로고를 클릭하시면 상품 동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둘러보기)
 

사이트를 한 번 둘러보시고 노인과 장애우들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