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블로그 수익, 링크 프라이스로 시작해야 하는 이유?





블로그 수익을 원하신다면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 배너를 부착하는 것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광고 노출이 바로 이 배너를 통해 이루어 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광고용 배너를 붙이게 되고 혹자에 따라서는 블로그가 지저분하다, 너무 상업적이다 하는 소리를 듣기도 됩니다. 하지만 프로 블로그를 지향한다면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모든 독자를 다 만족시킬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용 배너를 달고 싶으시다면 링크 프라이스 를 우선적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여러 광고 매체들이 있지만 링크 프라이스가 가장 다양한 광고방식들을 제공해 주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또한 링크프라이스는 다양한 광고 정보를 학습하는 데도 상당히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크 프라이스의 가입은 일반 인터넷 사이트의 가입과 다르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절차만 따르기만 하면됩니다.  링크프라이스의 장점을 몇가지 축약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첫째, 링크 프라이스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들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캡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수많은 머천트들이 등록되어 다양한 방식의 광고 배너들과 커미션, 그리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위의 카테고리에서
 
금융/신용/카드/대출

 
을 선택 하시면 많은 하위 머천트 리스트 정보를 알 수있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머천트 승인을 받아야 하지만 쉽게 승인이 납니다. 
 
둘째, 링크 프라이스는 CPA,CPC,CPS 등의 광고 타입들을 제공합니다.


현재 CPC의 경우는 구글이 독보적인 위치를 차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링크 프라이스도 클릭박스,블로그박스,도서박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캡처 화면은 링크프라이스가 최근에 제공하기 시작한 CPC 광고입니다.  

 



링크프라이스에 가입하시려면 아래 배너나 링크를 클릭하고 방문하여 회원가입해 보세요. 


링크프라이스 회원가입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추구하신다면 링크 프라이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어떤 전략을 이용해서 수익을 창출하느냐의 문제인데 이것은 블로그분들 각자의 몫이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