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에 관한 글

여행하신다면, 항공권은 온라인 투어를 고려해 보세요





온라인투어[둘러보기]


해외 여행을 많이 해 보지는 않았지만 몇 나라를 여행한 기억은 있습니다.
특히 호주 여행은 아직도 생생하고 기억에 오래 남아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가족 배낭여행이었기 때문입니다. 


여행의 모든 계획을 제가 짜고 실행에 옮겼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이 정말 저에겐 참 힘이 들었습니다. 
비행기표 구입, 호텔 예약, 렌트카(예약 취소를 하고 포기를 했지만), 각종 정보 수집, 입장료 등 모든 것들을 인터넷을 통해 했습니다.
 


특히 비행기표 예약이 많이 신경이 쓰였는데요, 비수기와 성수기, 항공사, 직항여부 등에 따라 그 비용이 엄청나게 차이가 나기 때문이었습니다.  팩키지 여행의 경우 항공권의 가격 여부에 따라 여행액수가 달라질 정도로 항공권의 비중이 높습니다.
그래서 여행사마다 항공권의 조기 예약에 경쟁이 심합니다.
따라서 혼자서, 또른 가족이 독립 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여행사보다 시기적으로 한 발 앞서서 항공권을 구입을 해야 조건에 맞는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이라고 하지만 발로 부지런히 뛰어야만 합니다.



그래서 온라인 여행사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이 여행사 밖에 없다는 의미에서 소개해 드리는 것은 아니구요. 제가 이용한 경험상 편리하게 이용했기에 소개해 드리는 것이랍니다.
그러니 타 여행사와의 상대적인 비교를 통한 것은 아니랍니다. 타 여행사의 경우도 개인적으로 선호도가 갈릴리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이용한 온라인 여행사는 온라인투어[둘러보기]였는데요, 비행기 예약과 구입에서부터, 보험 가입, 기타 호텔 예약에 대한 문의 사항에 이르까지 너무나 친절하고 자세하게 답변을 해주어서 만족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온라인 투어를 뻔질나게 드나들면서 항공권 정보 알아보고, 여권 등록하고, 보험 가입하고, 기타 호텔 정보, 여행 정보를 수집하면서 온라인 투어에 정이 너무나 많이 들었답니다.
만약 다음에도 여행을 할 기회가 생긴다면 온라인 투어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만약 여행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특히 인터넷을 통해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온라인투어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링크프라이스[둘러보기]의 상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사사이트
온라인 여행은 온라인투어에서~ 항공,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호텔예약의 종합 선물

똑똑한 행복여행 -> 특가 여행
금요일상의 탈출 -> 주말 여행

온라인 투어라면 가능 합니다.

전세계 최저가 항공요금 보장제 + 2억원 여행보험 무료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항상 말씀드리는 잔소리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본인이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여 꼼꼼하게 정보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따져보는 것입니다.



 

 

'여행 > 여행에 관한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국여행 국가가 지원해야 한다!  (11) 2010.07.23
여행은 다이어트다?  (11) 2010.07.17
초모랑마를 아시나요?(1)  (24) 2010.01.03
최고의 여행 간식들  (24) 2009.11.23
여행과 문화차이  (1) 2009.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