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보험 가입시 꼭 이용을 권유하고 싶은 보험 사이트 두 곳! 보험24와 인슈넷을 이용해 보세요.








보험을 가입하신 분 중에는 대체로 지인이나 친척의 권유에 의해서 하는 경우가 많죠.
저도 그런 경우가 거의 다 입니다......


개인적으로 보험에 대해 좋은 인식을 갖지 않고 있던 시절에 지인이나 친척의 권유로 마지못해 가입한 경우들이죠. 암보험,상해보험 등등......또 부모님들 보험도 이것 저것 자세히 모르고 가입해 드리고 말이죠...... 


그러다 보니 보험 가입시에 여러가지 보험들을 요모조모 살펴본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 설계사의 일방적인 이런 저런 설명을 듣고 나면 보험료만 이래저래 올라가기만 하고 말이죠......보험료가 적어면 무언가 보장이 적은 것 같아 불안하고 찜짐하기도 하고 말입니다. 사람의 말이라는 게 참 무섭더군요.


그래서 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라면 저 처럼 지인이나 친척의 권유에 이것 저것 따져보지도 않고 덥썩 가입하거나 보험설계사의 일방적인 말만 듣고 가입하지 않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무료 보험견적, 보험비교등을 안심하고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광고를 통해 접한 사이트이긴 하지만 제가 직접 확인해 보고 권해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아마 다른 블로거님들께서도 많이 소개해 드리고 있을 것입니다.


괜한 중언부언같고 별 시답잖은 정보 같아 주저주저했습니다만, 무료 보험 견적이나 보험 상담을 원하신다면 이 두 곳을 이용해 보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우선은 부담없는 것이니까 말이죠......


우선, 무료 보험료 비교견적서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좋은 조건의 보험사로 보험을 가입시켜드리는 인슈넷[바로가기]이라는 곳입니다. 보험기간 내내 철저한 계약관리 서비스를 해드리고 보험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사고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보험 가입을 서둘러야 하는 경우나 보험금 절약, 보험비교를 원하는 경우에 상당히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18개 보험사의 비교 견적서로 보험료를 비교하여 절약하게 한다.
●모든 보험에 대한 가입, 변경,해약을 빨리 처리해 준다.
●사고처리 및 보상,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다른 하나는 보험 24[바로가기] 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보험 포털 사이트, 즉 보험상품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다양한 보험들을 취급하면서 보험 견적, 상담신청을 무료로 하고 있는 곳이죠.

아래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종 보험상품, 보험정보를 제공하구요, 보험상담도 신청하셔서 보험금 비교와 보장 내용들을 상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 여부를 떠나서 보험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는 데 상당히 유용한 보험 사이트라 여겨집니다.








무료보험견적서 신청, 보험금 상담신청, 보험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두 곳의 보험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보험 가입시에 꼭 이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사실 요즈음은 보험은 옵션이 아니라 필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노후의 복지라는 차원에서 생각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보험에 대한 인식이 달라진 것이 의료실비보험을 접하면서 입니다. 꼭 의료실비보험 만이 아니라 다양한 보험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보험 한 두개 정도는 가입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단순히 돈의 낭비가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인다는 차원에서 참 중요하다고 봅니다. 인슈넷[바로가기]이나 보험 24[바로가기] 같은 보험 사이트를 통해서 보험 비교나 보험상담등을 무료로 받아보시고 보험 가입 고려해 보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