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스터의 일상

햄스터 가족를 소개합니다: 햄스터 부부, 루이와 엘리




햄스터 가족를 소개합니다


햄스터 가족을 소개합니다. 너무 늦었습니다. 소개해야지 하면서도 사진 정리를 차일 피일 미루다 이제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햄스터 사진과 동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혼란스러웠을 겁니다. 적어도 가계도는 알고 사진을 봐야 누가 누군지를 알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우리가 가족 사진을 보면서 이분이 고조 할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아버지 돌 사진, 조카, 고모 하는 식으로 말입니다. 자, 이제 햄스터 가족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아빠 햄스터 루이입니다. 정말 친한 제 친구입니다. 제게 얼마나 많은 용기를 주는지요. 마음 씀씀이가 참 깊습니다.  





아빠 햄스터 루이입니다.

 아빠 햄스터 루이의 사진을 더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  ----->
아빠 햄스터 루이의 덩크슛!





엄마 햄스터 엘리입니다. 사람이라면 사랑하고픈 아름다운 햄스터입니다. 정말 예쁩니다. 자식들 다 독립시키고 이제는 홀로 살아가는 강인한 엄마 햄스터 입니다. 한 때 비만으로 걱정을 했는데 요즈음 좀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 부부, 루이와 엘리는 오랫동안 함께 생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함께 살아간다고 하지만 정작 이 부부 햄스터 루이와 엘리는 떨어져 있어야 하는 운명입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형편상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이 부부에게 해줄 수 있는 위로의 말이 쉽게 떠오르지 않는군요. 꼭 변명같아서 말이지요.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