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CyberMBA 평생교육원] CyberMBA 평생교육원이 개최하는 블로그/카페 입소문 Big Event에 참여해 보세요!!!



교육과학기술부 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CyberMBA 평생교육원에서 블로그/카페 입소문 Big Event를 개최합니다. 신세계 모발일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벤트를 살펴보시기 전해 우선 CyberMBA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교육관련 사이트라 먼저 믿음이 갑니다. 사실 교육 관련 사이트들이 많이 늘어나서 학창시절만이 아니라 삶의 전 기간동안 자기 계발을 위해 힘쓸 수 있다면 분명 그것이야말로 행복한 사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버MBA 평생교육원[둘러보기]은 을 직접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부터
교육과학기술부 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CyberMBA 평생교육원에서 블로그/카페 입소문 Big Event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yberMBA 평생교육원 신규/재평가 과목 100% 통과 기념으로 마련한 이벤트로 블로그,카페 등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CyberMBA 평생교육원을 홍보해주시고 입소문을 가장 많이 낸 참여자분들에게 푸짐을 경품을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기간, 이벤트대상,당첨자 발표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통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죠. 단, 이벤트 대상이 되려면 CyberMBA 평생교육원[무료회원가입] 회원이 되셔야 하는데요, 무료회원가입하시고 사이트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교육과학기술부 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CyberMBA 평생교육원 무료회원가입하시고 블로그/카페 입소문 Big Event에 참여하세요.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CyberMBA 평생교육원 무료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