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전문화장품몰 베리썸] 항산화 화장품 베리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항산화 화장품 베리썸에서 진행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항산화 화장품 베리썸에서 진행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아시나요? 모르시다면 이 포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시고 참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베리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래 스크랩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각각의 이벤트를 하나하나 소개해 드려야 하는데 제 갭처의 능력이 부족하여 아래 사진을 통해서 소개해 드리는 이벤트를 일목요연하게 다시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1.일주일 특가 이벤트 - 베리썸&더밤에서 매주  특별한 가격으로 예뻐지세요!

일주일에 특가로 제품을 할인하는 특가이벤트입니다. 할인기회와 기대감을 제공하는 흥미있고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번주에는 어떤 상품을 특가로 판매할지 기대하고 할인을 받는 재미도 솔솔하겠죠. 60%대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이라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2.일주일 특가 이벤트 - 베리썸 금주의 특가상품, 한주동안 진행되는 베리썸의 스페셜 가격을 놓치지 마세요!

한 주동안 스폐셜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마이크로 폼 클렌즈(1+1 gift이벤트), 동안2종 세트(50% 할인), 파워 리치 젤크림(55%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정말 이런 가격이라면 구입하시더라도 전혀 후회하지 않는 구매가 될 수 있겠습니다. 마이크로 폼 클렌즈(1+1 gift이벤트)의 경우는  1+1에 더해서 50%이상 할인 가격도 적용하는 초특가이벤트입니다.   

 

 3. 베리썸 자사몰 대박 이벤트 - 오직 자사몰에서만!!! 일주일만!! 할인 상품 이벤트

베리썸 자사의 쇼핑몰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베리섬 고객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할인 이벤트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아직 모르고 있는 분들에게도 지금이라도 베리썸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참여하셔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구요. 다양한 상품들이 대박 이벤트에 올라있습니다.

⑴ 피부 재생을 위한 첫단계! 완벽한 수분 공급용 대용량 수분 에센스 아쿠아 토닝 에센스 26,000 → 12,000원

⑵ 부드럽게 녹아 짙은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는  밤타입 클렌저 밤즈 어웨이 33,000  → 13200원

⑶ 자외선과 잡티를 동시에 차단하는 화이트님 에센스 기능의 데일리 선블록 22,000  → 11,000원

⑷ 비타민과 수분함유로 보습+화이트님 두가지 기능의 집중 관리 프로그램. 수분감 넘치는 화이트닝을 위한

    미백 집중 기초 풀세트 66% 할인 

 

  

마지막으로 베리섬 문화이벤트입니다. 상품할인판매와는 직접 관련이 없는 이벤트입니다만 베리썸을 아끼고 애용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소중한 보답이라는 면에서 베리썸의 상품들과 무관한 이벤트라고는 할 수 없겠습니다.

  

4.구매금액별 사은품 정증 이벤트, 2012년 2월 베리썸이 준비한 surprise 선물!!

상품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정증하는 이벤트입니다.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시고 구입 금액대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받아보세요.     

 

  

이외에도 더밤 베스트셀러 뷰티테스터(10명모집), 20일 이상 출석체크시 무료배송 쿠폰 + 2000원 적립금 정증, 구매후기를 써주시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들이 줄을 잇네요, 그야말로 다양하고 풍성한 베리썸의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베리썸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