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베리썸]항산화 화장품 NO.1 브랜드몰 베리썸이 마련한 다양한 새해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항산화 화장품 No.1 블랜드몰 베리썸[바로가기]에서 다양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한꺼번에 하는 경우를 보지 못한 것 같네요.  이벤트를 다 소개하시가 부담스러울 정도네요. 소개드리는 이벤트 잘 살펴보시고 응모 많이 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물론 화장 브랜드몰이라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더 많이 가져 주시면 좋겠구요.

 

우선 이벤트 소개하기 전에 화장품 브랜드몰 베리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베리썸은 (주)인코이의 대표 브랜드로 자연에서 추출한 최상의 항산화 원료를 접목시킨 고급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중국 법인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뻗어가고 있는 고급 화장품 브랜드 몰입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셔서 베리썸의 브랜드 파워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베리썸 사이트[바로가기]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메인 하면의 상단에 메뉴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기획전이 보이실 텐데요, 바로 이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1. 딱 일주일만 특가!(WEEK SPECIAL PRICE)

주별로 할인된 가격의 베리썸의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2년 첫 주 이벤트는 끝났구요, 이제 2주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밤 리드 마이 림스/스머트 를 6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3주, 4주, 5에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지 참 궁금합니다.


 

2.새해 감사 선물세트 특별전--최고의 혜택! BEST 선물세트

베리썸 화장품 세트(Snail Skincare Set, Collagen Skincare Set, Total Skincare Set, Aquasoothing Skincare Set)를 62%~66% 활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특별할인전 입니다.


 

3. 전용 파우치백 1+1 대박 증정--- 신년맞이 기념 전제품 1+1 이벤트

2012년 1월 9일부터 1월 15일까지 전제품 구입시 전용파우치백을 추가로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놏치지 마세요.


 

4. 체험단 모집 및 출석 체크 이벤트

2012년 1월 2일~1월 30일까지 ①BEAUTY TESTER: 신제품 감자팩 테스터 모집  ②출석체크 이벤트 ③BEST REVIEWER 같은 다양한 체험단 모집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직접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체험단 활동도 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배리썸[바로가기]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새해를 맞아 좋은 새해 선물이 아닐 수 없네요.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화장품 브랜드몰 베리썸의 좋은 상품들을 만나보시고 또 이벤트 참여하시고 멋진 행운의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베리썸 둘러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