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제일모직 패션피아] 제일모직의 의류브랜드 쇼핑몰 패션피아에서 시즌오프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제일모직하면 고급 의류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죠. 아마 신사숙녀분들 중에서 제일모직 정장 한 벌 없으신 분들이 있을까요? 그만큼 제일모직이 우리나라 의류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참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일모직 원단은 전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신사숙녀 정장 원단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아마 제일모직이 아닐까 싶네요. 이런 원단 제작의 원천 기술 위에 남녀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고급 의류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의류계에서는 제일모직의 브랜드 인지도가 삼성 갤럭시 만큼이나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의류쇼핑몰 패션피아(FASHIONPIA)[바로가기]는 바로 이 제일모직 패밀리 사이트 의 하나로 남녀 고급 의류패션은 물론 구두, 가방,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빈폴, 나인 웨스트 그룹, 스티브매든, 니나리치, 후부, 엠비오, 갤럭시, 로가디스, 이잘 등  고급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인 남성용, 여성용 의류뿐만 아니라 아동용 의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패션피아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아래의 캡처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브랜드 SHOP' '품목별 SHOP' '패션피아 아울렛' 의 타이틀 바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클릭하면 다양한 상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 페이지는 이미지들이 변화하는데요, '로가디스 시즌 오프' 로 변화한 모습입니다. 

 

 '빈폴 골프 시즌 오프'로 변화한 모습입니다. 

 

위에서 패션피아의 메인 사이트를 잠시 살펴보았는데요, 직접 방문해 보시면 사이트 디자인의 인터페이스가 편리하게 되어 있어 쇼핑하시는 데 아주 편리할 것입니다. 이제부터 카테고리를 클릭하면서 브랜드별, 품목별, 아웃렛별로 살펴보기로 할께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들이 소개되고 있어 사이트의 모든 부분들을 꼼꼼하게 다 살펴보기는 시간적, 지면적인 제약이 큰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좀 간단하게 몇부분만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어디로 가 볼까요? 브랜드별 분류에서
빈폴 레이디즈로 가기로 하죠. 아래 화면은 'SHOP BY BRAND' 에서 하위메뉴인 BEAN POLE 선택하고  LADIES을 클릭한 것으로 BEANPOLE LADIES 의 기본화면입니다. 오른쪽 사이드 바 제일 위에 적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BEANPOLE LADIES가 보이시죠.  아래 항목들의 버튼을 체크하시면 각 항목들의 상품들을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시즌 오프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시기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SHOP BY BRAND' 에서 하위메뉴인 BEAN POLE 선택하고  MEN을 클릭한 것으로 BEANPOLE LADIES 의 기본화면입니다. 남성복은 시즌 오프되는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 사이드바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들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품목별(SHOP BY CATEGORY)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바로 아래 화면은 품목별 하위 메뉴에서 'KIDS' 를 선택한 기본 화면입니다. 사이드바의 체크박스들을 선택하시면 해당 상품들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KIDS 제품들은 신학기와 관련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시즌 오프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 

 

바로 아래 화면은 품목별(SHOP BY CATEGORY) 하위 메뉴에서 'ACCESSORIES' 를 선택한 기본 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이드바의 체크박스들을 선택하시면 해당 상품들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 화면은 품목별(SHOP BY CATEGORY) 하위 메뉴에서 'SHOES' 를 선택한 기본 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이드바의 체크박스들을 선택하시면 해당 상품들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시즌 오프 상품들을 많이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메인의 상단 메뉴 중에서 'STREET BLUE' 와 'FASHIONPIA OUTLET' 은 생략했는데요, 직접 사이트 방문하셔서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패션피아 사이트를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정말 제일모직의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들에 놀라게 됩니다. 사이트에 잘 진열된 상품들을 꼼꼼히 살펴보시면서 시즌 오프를 최대한 활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패션피아 직접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