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 기네스북에 올려야!

 

도적적으로 완벽한 정권 참 대단합니다. 완벽이라는 말을 '정권의 도덕성' 을 표현하는 데 사용한다면 그저 정치적인 수사로 읽어야 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정말 완벽하게 도덕적인 정권이 맞는 것일까요? 맞을 겁니다. 우리나라 대통령의 말씀인데 믿어야지요, 누구 말씀을 믿어야 할까요? 우리나라 오천년 역사상 이렇게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은 없었습니다. 아니 세계의 역사상 완벽하게 도덕적인 정권은 없었을 겁니다. 정말 자랑스러운 정권이죠! 정말 기네스북에 올라가야 할 정권일 것 같습니다.

정권의 주체가 인간들이라면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은 곧 <도덕적으로 완벽한 인간으로 이루어진 정권>의 다른 말입니다. 정말 언빌리블합니다. 골지어스하고 수퍼 팬타스틱하며 터리픽히고 이건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흥분을 자아냅니다. 그야말로 완벽하게 놀랍습니다. 이 정권이 도덕적으로 완벽한 그야말로 신의 경지에 이르신 숭고하고 고귀하시며 진실하시고 완전무결하신 분들로 이루어져 있다니 말입니다.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은 도덕적으로 완벽한 분들로 채워지지 않으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왜 일찍 이러한 사실을 몰랐을까요? 어떻게 도덕적으로 완벽한 인간들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입에 발린 말씀은 아니시겠지요.

필자는 지금까지 삶을 살아오면서 깨끗하고 도덕적인 분들이 자신이 깨끗하다, 도덕적이다 라고 공언한 적을 본적이 없는데 이 정권이 도덕적으로 완벽하다고 하시는 걸 보면 정말 놀라게 됩니다. 기네스북은 바로 이런 기록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겠죠.  



필자의 생각으로는 완벽이란 말은 추상적인 말로 '용' ' 일각수' 와 같이 상상적 존재일 수는 있으나 현실적으로는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완벽' 이란 말을 이렇게 자신있게 사용하시는 것을 보면 대단한 마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언어의 마법사, MB라는 이니셜이 MAGIC BOY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세계 역사상 유래없는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 을
기네스 북에 올릴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더 나아가

 기네스북 도적적인 정권 분야에 '도덕적으로 완벽한 이명박 정권' 으로 기록되면 정말 역사적인 경사가 아닐 수 없겠습니다.
  



아래에 완벽한 자료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