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보험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사이트도 비교해 볼 필요가 있을까요?


보험비교사이트도 서로 비교해 볼  필요가 있을까요? 사실 불필요한 질문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험 가입을 고려하시고 계신다면 하나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선택하여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한 보험사에서 보험비교를 권유하는 경우라면 객관적인 보험비교사이트라고 할 수 없지만, 특정한 보험사가 아니라 다양한 보험사들의 보험을 취급하고 비교할 수 있는 보험몰 형태의 보험비교사이트라면 객관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 보험상담원과의 상담의 경우 특정한 보험상품을 권유하는 경우가 있겠지만 이것은 특정 상품의 호불호 또는  편향이기보다는 상담자에 맞는 적절한 보험이기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아무리 객관적인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전문 상담원과 상담을 한다고 해도 최종적인 선택은 본인에게 달려있다는 것을 명심해야만합니다.

 

 

이 포스트에서 인터넷상에서 효과적으로 다양한 보험상품들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몇 보험비교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직접 이용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비교닷컴          ks보험비교          ks보험몰          보험몰           보험몰닷     

 보험모아                 보험스펀지

 



사실 보험비교사이트는 인터넷상에 엄청나게 많이 난립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
닙니다. 그만큼 보험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이죠. 위에 든 보험비교사이트는 대표성이 있다거나 상대적으로 우월한 사이트들은 아닙니다. 다만 이러한 보험사이트들이 제휴마케팅사이트들을 통해 그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을 직접 둘러보시고 보험 가입시에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