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수능 이후 수시2차(대학별 수시논술, 구술 면접)를 대비한 수시 파이널 특강 및 2011년 대학입시설명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46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종로학원은 명문대 진학의 요람으로서 위상을 확고하게 다져왔습니다. 우리나라에 많은 입시제도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오랜 동안 쌓아온 명문 대학 진학의 경험은 종로학원 하면 입학 = 명문대 입학이라는 등식을 가능하게 한 원천이었습니다. 종로학원은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학생들이 열성적이고 우수한 선생님들과 함께 미래의 희망과 꿈을 가슴에 품고 공부하는 곳입니다. 대학입시 명문 학원의 산 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0학년도에는 수시와 정시를 합해 222명을 서울대에 합격시켰으며,
연고대를 포함하면 모두 711명(수시291명)을 합격시킬 정도로
명문대 합격의 산실로서의 종로학원의 위상은 흔들림이 없습니다.

 

바로 이 종로학원이 2011 학년도  수시2차 함격을 위한 마지막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종로학원 2011년 대학입시설명회 을 마련했습니다. 수능 이후 수시 2차 전형에 응시하려는 수험생들과 재수생들에게는 대학별 수시논술과 면접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종로필리아 파이널 특강이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이 듭니다. 또한 종로학원 2011년 대학입시설명회 수시 2차와 정시 지원을 원하는 수험생들과 재수생들에게는 다양한 입학 모집 요강에 따른 명쾌한 대학별 입학 전략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서울대학교 지역균형, 특기자, 기회균형 전형 파이널 특강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과는 별도로 마련하여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그러면, 먼저 종로 필리아 수시 2차 파이널 특강에 대해 살펴본 후 종로학원 2011년 대학입시설명회도록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
  
  (자세한 참고는
http://www.jongro.co.kr/academy/recruitInfo/index.asp를 클릭해 주세요)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은 서울대학교 지역균형, 특기자, 기회균형 파이널 특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대학교 지역균형, 특기자, 기회균형 파이널 특강을 독립시켜 특강을 마련하고 있어 서울대학교 수시 2차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는 전문성을 더욱 높은 특강으로 평가 받을만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의 강점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의 강점은 서울대 수시 합격자들의 특강 평가에서 드러나듯이 오랜 전통으로 쌓아온 노하우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사진의 1:1 대면 첨삭과 대학별/전형별로 최적화된 학습 프로그램, 그리고 수능 이후 수시 2차를 대비한 수시 논술과 구술 면접에서단기간에 성과를 낼 수 있는 실전 중심의 수업이 종로학원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2) 서울대학교 지역균형, 특기자, 기회균형 전형 파이널 특강
서울대 지역균형 전형은 2011학년도부터 1단계 함격자가 2배수로 늘어나고 2단계에서 입학사정관 전형이 실시되어 2단계 서류 및 구술 면접이 최종 합격을 결정합니다.



특기자 전형에서는 논술 및 심층 면접이 합격을 좌우합니다. 2006년 이후 평규 33% 이상의 학생이 논술 및 심층면접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1단계에서 점수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최종합격하였습니다. 특기자 논술 및 심층면접은 난이도가 높은 시험이기 때문에 충분한 준비가 없으면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기회균형전형은 기초수급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학생 중 검정고시합격자에게도 지원자격이 주어집니다. 농업생명과학대는 농업계열 전문계고 학생에 한하여 ‘동일계 특별전형' 자격을 주며, 사범대는 졸업 후 자신의 출신지역에서 교사가 되어 지역 발전에 공헌하는 ‘지역인재육성 특별전형’ 을 실시합니다.




3)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 프로그램 일정
종로필리아 수시2차 파이널 특강은 서울대학교 지역균형, 특기자 전형에 대한 특강을 비롯해서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등 명문대학교의 수시 2차 합격을 위한 특강이 총망라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대학별, 전형별 특성에 맞는 학습을 통해 수능 이후 수시 2차에서는 보다 큰 합격의 가능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찾아오시는 길



▲ 위 사진들은 강북 종로학원의 이미지들입니다
 
 
 



▲ 위 사진들은 강남 종로학원의 이미지들입니다

 

2. 종로학원 2011년 대학입시설명회
     (자세한 참고는  
http://www.jongro.co.kr/reports/examExplanation.asp 를 클릭해 주세요)

     
    


1) 입시 설명회의 강사와 구성
 종로학원 2011년 대학입시설명회는 대입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과 함께 1, 2, 3부로 구성됩니다.
1부에서는 김명찬 종로입시전략연구소장이 수능 결과분석 및 정시 지원전략이라는 제목으로 수능점수와 정시 지원 전략을 통해 정시 합격전략을 제시합니다.
 

2부에서는 대입과 관련해서 주요한 상항들을 계열별, 과별 전략을 제사해 줍니다. 이송희 종로학원 평가부장이 의,치,한의대 합격 전략을 제시하며, 박종서 종로학원입시전략연구소 선임연구원이며 EBS강사가 자연계 논술 전략을, 그리고 김정년 종로학원 논술강사가 인문계 논술 전략을 꼼꼼하게 체크해 줄 것입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입시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질문 답변의 시간입니다. 이 3부 Q & A의 시간을 통해서 입시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입시 설명회 찾아오시는 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