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추석 상품 이곳에서 살펴보세요



이제 몇 일 후면 추석이네요. 떨어져 있는 가족들과 만나는 행복한 시간입니다.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들이었기에 추석은 참 소중한 추억들을 간직하고 있기도 합니다. 어린 시절을 오래 전에 지난 필자도 추석에는 어린 시절로 돌아가곤 합니다. 비록 겉모습은 어린 시절의 모습과는 너무 다르지만 마음만은 동심으로 돌아갑니다. 참 많은 어린 시절의 추억이 떠오릅니다. 


이미지 출처는 이곳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마냥 낭만적이기만 추석도 아니죠. 동심을 화들짝하고 깨고나면 현실적인 고민이 똬리를 틀고 있죠. 바로 추석 준비입니다. 제사용 음식을 준비해야 하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친지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도 준비해야 하고 말입니다. 추석 대목은 경제적으로 참 힘든 시기인 것이지요, 그러니 주부들께서는 긴 한숨을 내 뿜기도 할 것입니다.


추석 선물 구입을 위해서 각종 인터넷 쇼핑 사이트를 링크해 놓았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1.농수산홈쇼핑 NS이숍[쇼핑하기]



농수산홈쇼핑은 2001년 9월 1일 정부 공식승인 홈쇼핑 채널로 개국한 이래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직한 마음으로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제 농수산홈쇼핑은 고객님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인터넷 쇼핑몰인 NS이숍을오픈하여 고객님께 다양한 상품,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Qook TV쇼핑[쇼핑하기]




영상으로 즐기는 신개념 쇼핑몰 ! QOOKTV쇼핑. 2000년 2월 1일 세계 초일류 IT기업인 KT의 탁월한 IT 인프라를 바탕으로 탄생한 국내 최대의 One-Stop 종합쇼핑몰입니다.
> QOOKTV쇼핑은 즐거운 쇼핑몰입니다!! 매월 신나는 이벤트와 웹진, 에꼴몰 등 다양한 콘텐츠들과 단골고객 전용매장, 상품비교 추천기능,선물포장 및 축하카드 기능 등 즐거움이 가득한 쇼핑몰입니다.
> QOOKTV쇼핑은 신뢰의 쇼핑몰입니다!! KT의 뛰어난 보안기술, 산지직거래를 통한 뛰어난 가격경쟁력, 전문가가이드, 구매팁 등의 다양한 상품정보, 일대일 친절상담 등 고객여러분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최상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 QOOKTV쇼핑은 신속한 쇼핑몰입니다!!다양한 상품구색과 신속한 접속, 복합 결제수단, 퀵서비스 등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3.CJmall[쇼핑하기]




가전, 컴퓨터, 주방,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CJ홈쇼핑 종합쇼핑몰입니다.




4.신세계몰[쇼핑하기]

신세계몰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고품격 인터넷 쇼핑몰




5. 디앤샵[쇼핑하기]




고품격 인터넷 쇼핑몰 디앤샵은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추구 합니다. 국내 최대, 최고의 종합쇼핑몰로써 상품과 서비스의 높은 Quality.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한 내실있고 다양한 서비스들.그리고 ‘디앤샵’ 이라는 브랜드 파워가 주는 ‘프리미엄’ 이 바로 디앤샵의 1500만 회원을 비롯한 모든 방문, 이용 고객 들에게 선사하는 디앤샵 만의, 디앤샵 스러운 ‘고품격 감동’ 입니다.




6. 이마트인터넷쇼핑몰[쇼핑하기]


이마트인터넷쇼핑몰



- 국내최대의 할인점 E-Mart의 온라인 쇼핑몰
- 생필품 구색 국내 최대 보유
- 오프라인과 동일한 상품을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음.




7.우체국 쇼핑[쇼핑하기]





우체국쇼핑은 1986년 12월 정보통신부(당시 체신부)가 농수산품의 수입개방에 대비하고 농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우편서비스 확대차원에서 시행한 서비스로, 각 고장에 산재되어 있는 우수한 농,수,수공,공산품을 2,800 여 우체국을 통하여 공급토록한 제도입니다.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하므로써, 생산자에게는 판로 개척의 길을 열어주고, 소비자에게는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아 저렴하고 신선한 지역특산품을 안방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도록 한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8.GS SHOP[쇼핑하기]


[GS샵] WOMAN TOP BRAND 최고 90%쿠폰


gs이숍의 새이름 GS SHOP. 믿을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 - GS SHOP! GS SHOP은 2002년, 유통대상 최고의 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100hot에서 연이은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 최고의 인터넷 쇼핑몰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는 GS SHOP의 배경에는 가격 경쟁력 있는 다양한 상품군과 신규 회원 및 재구매 고객님 우대 서비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9.농협파머스마켓[쇼핑하기]



농수산물 및 특산물 농협 쇼핑몰




10.파란쇼핑 CPC[쇼핑하기]



 


11.
AK몰[쇼핑하기]



2009년 3월 1일 삼성몰 사이트가 AK몰(http://www.akmall.com)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인텔리전트 쇼핑몰 AK몰은 고객 중심의 고품격 쇼핑몰로 업계 최고의 상품 기획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종합 쇼핑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2.롯데홈쇼핑[쇼핑하기]


롯데홈쇼핑


'편안한 생활의 시작' - 롯데아이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