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제휴마케팅 사이트 소개] ① 제휴마케팅의 메카, 애드데이

제휴 마케팅 사이트 애드데이를 알고 계시나요? 이 애드데이는 다른 제휴마케팅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많이 드러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이 애드데이는 특화된 영역에서 블로거분들의 노력에 따라 고수익을 보장하는 알찬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숨은 진주를 찾아내듯이 비록 숨어있지만 블로거분들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금맥과 같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니 너무 쉽게만 말씀드리는 것 같은데요, 엄청난 노력이 있어야 하겠지요. 애드데이로 고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부럽기도 하지만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애드데이를 통해 고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분들의 상위 랭킹과 액수가 나와 있는데요, 1위의 경우 11월 현재 9백만원에 육박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드데이[둘러보기]>. 11월  한달간 천만원의 수익에 이르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정말 엄청난 수익입니다. 이미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 분들은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고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배너코드와 사이트 소개만이 아니라 주어진 자료를 가지고 많은 블로거분들에게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독창적인 포스트를 작성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일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애드데이[둘러보기]


애드데이의 특징과 활용 팁

1.특화된 제휴마케팅 사이트
애드데이는 제휴 상품이 주로 보험으로 특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휴마케팅 사이트들이 다양한 제휴사들을 확보하여 블로거분들에게 소개해 주는 반면에,  애드데이에서 취급하는 사이트는 두개 밖에 없습니다. 보험비교닷컴[둘러보기]와  메리츠화재[러보기]가 전부입니다. 좀 놀라운 일이죠. 따라서 보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상당히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 사이트와 연동이 효울적인 제한된 제휴 마케터
제한된 제휴 마케터로 타 제휴 마케트의 수가 두 세가지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의 폭이 아주 좁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작성을 하는 데도 제약을 받을 수 있구요. 이런 이유로 애드데이는 다른 제휴 마케팅 사이트와 조합하여 이용하면 효율적일 것이란 생각입니다. 이를테면 애드알바, 애드몰닷컴 같은 사이트와 연동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고수익 발생 시스템
사이트에 나와있는 수익 상위 블로거들을 보면 그 수익금의 액수에 놀라게 됩니다. 왜 애드데이에 이런 고수익자들이 몰려있는지 궁금하더군요. 아마도 파트너의 수입에 따라 일정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즉 A라는 블로거가 B의 블로그에 있는 배너를 통해 애드데이를 가입하고 활동을 하면서 수익이 발생하는 경우 B에게 일정 수익이 지급되는 시스템입니다. 
       




애드데이 가입하시고 고수익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