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다이어트 하신다면 고려해 보세요!



요즈음 <세바퀴>나 <스타킹>에 출연하고 있는 다산의 여왕 김지선씨를 보면 살이 참 많이 빠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굴만 가리면 전혀 몰라 볼 몸매더라구요. 아마도 다이어트의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솔직히 김지선씨는 데뷔 시기부터 통통한 모습이었기에 그런 이미지가 굳어져 있었습니다. 최근까지도 통통한 모습이었기에 완전히 달라진 모습에 놀랐습니다, 김지선씨의 완전히 변화한 모습을 보면서 다이어트는 자신이 하기 나름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는 그 필요성이 누구보다도 큽니다. 많은 사람들을 접촉해야 하고 TV 스크린을 통해 자신을 드러내어야 하다보니 자신의 몸매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쫒기는 스케줄에 혼자서는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아닌가 합니다. 인기가 있는 연예인이라면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하기가 더욱 어려운 것이죠. 살인적인 스케줄로 이곳 저곳으로 바삐 달리다보니  불규칙적인 식사와 귀가, 취침에 몸이 망가지기가 일쑤가 아닌가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이어트를 하고 몸매를 가꾼다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닌 것입니다.  제 이웃님들 중에 다이어트를 전문적으로 포스팅하시는 killerich(http://killerich.com/)님 께서 소개하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를 접하다보면 이들이 얼마나 악착같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 놀라게 됩니다. 세상일이 란게 쉬운게 없듯이 다이어트도 그냥 쉬운 게 아닌데 말이죠.

 





그렇다면 연예인들에게 크게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결국은 혼자서라기 보다는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다이어트 전문기관의 도움이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케줄을 관리하는 매니저가 있듯이 다이어트만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다이어트 매니저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요즈음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다이어트 기관들이 늘어나는 것도 이와 무관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꼭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입장에서도 체계적인 다이어트 를 받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단순히 다이어트만을 무리하게 하는 것은 오히려 건강에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결과만을 보고서 부러운 나머지 자신의 체질이나 몸의 특성을 고려하지도 않고 무리하게 굶는다든지 영앵밸런스를 무시한다던지 한다면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 상품과 함께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시하면서 다이어트를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선택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혹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나이트 다이어트[둘러보기]: 배우 이승연이 제안하는 효가적인 다이어트 비법입니다






2.한비원 다이어트[
둘러보기]: 복부지방 체지방 32% 를 감소시키는 수면중 호르몬 요법






3.천연 한방 다이어트[
둘러보기]: 전문의와 함게 하는 다이어트




무엇보다도 다이어트는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인내가 가장 중요합니다.




첫번째 이미지: http://www.flickr.com/photos/jill_murray/3315474133/
두번째 이미지: http://www.flickr.com/photos/libraryman/95516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