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없는 여름철 아이들 간식으로 무엇을 준비하시나요? 여름 무더위를 식히는 맥주 한 잔에 어떤 안주를 준비하시나요?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로 나들이 가는데 어떤 주전부리를 준비하시나요? 저는 자주 오리온 포카칩을 준비한답니다. 입 속에서 바싹 바싹 씹히며 샤르르르 녹는 그 맛, 한 번 손이 가기 시작하면 네버 스탑의 그 유혹, 오리온 포카칩의 맛입니다. 다 먹고 나서도 중독이라도 된 듯이 다시 먹고 싶은 그 맛, 바로 오리온 포카칩의 맛이 아니겠어요.
 




오리온이란 기업에 대한 신뢰도 오리온 포카칩을 지속적으로 찾게 하는 이유입니다. 초코파이 아시죠? 그 초코파이를 통해 알 수 있는 오리온의 기업 정신도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오리온 포카칩은 우리나라 감자칩의 전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랜 동안 길들여져 온 전통적인 맛이기에 다른 감자칩의 맛과는 확연히 구별됩니다. 단순히 모양이 다른 것만이 이유가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렇다면 오리온 포카칩만의 전통적인 맛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요?


첫째, 원료가 다릅니다! 100% 생감자라서 풍부하고 짙은 감자 그대로의 맛이 납니다. 통에 든 감자칩은 100% 생감자가 아닌 밀가루, 전분, 그리고 말린 감자로 만들어 지기에 생감자칩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오리온 포카칩이야 말로 생감자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 맛에서 차이가 날 수 박에 없는 것입니다.
 


둘째, 유통 기간이 다릅니다! 100% 생감자로 만들어 지기에 유통기간이 잛을 수 밖에 없습니다. 통에 든 감자칩은 생감자가 아닌 밀가루, 전분, 말린 감자를 주성분으로 하기에 유통기간이 12개월로 깁니다. 유통기간이 길다는 것은 그만큼 성분이 오래 보존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죠. 그러나 생감자는 유통기간이 6개월로 확연한 차이가 난답니다.
 



셋째, 생산지가 국내입니다!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엄선한 감자만으로 오리온 청주공장에서 생산되고 있기에 그 신선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통에 든 감자칩은 외국에서 생산되어 수입되고 국내 유통이 되기에 그 신선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오리온 포카칩의 차별화된 맛은 원료가 되는 100% 생감자의 신선도, 신선도를 유지하는 100% 생감자의 짧은 유통기간, 그리고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감자칩이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생감자 100%의 오리온 포카칩은 맛과 재료에서 차별화 된 맛을 가집니다. 이것이 바로 오리온 감자칩을 즐겨찾는 이유입니다.
 



오리온 포카칩 사이트(http://www.pocachip.co.kr)를 방문하시면 오리온 포카침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와 웹툰 그리고 이벤트를 즐길수 있습니다. 선물이 팡팡 쏟아지는 오리온 포카칩 이벤트 사이트 (http://www.pocachip.co.kr) 를 방문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웹툰은 포카칩 사이트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들 중에 일 부입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웹툰의 내용이 어떻게 되는지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오리온 포카칩 사이트(http://www.pocachip.co.kr)로...Go Go





오리온 포카칩 TV CF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강정보 2010.07.26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카칩....요즘 시중에 나와있는 감자칩중에서는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2. 하록킴 2010.07.27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잉 이것은 포카칩 리뷰+_+? 홍보?
    하늘님 오리온하고 무슨 관계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