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소식

박지성, 김연아 커플을 기대하는 이유?



박지성 선수는 그 유명세 만큼이나 열애설도 많이 따라 다닙니다. 하지만 그 열애설이라는 것이 실체가 있는 것이 아니고 단순히 박지성 선수의 인기를 이용한 노이즈 마켓팅이나 흥미 유발 차원에서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우리들의 성실한 캡틴 박이다 보니 그러한 열애설로 인해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황당하고 재미가 있었습니다.  




올해 초에도 박지성 선수의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상대는 일본의 유명 여자 배구선수인 가무라 사오리였습니다. 하기야
박지성의 인기는 이제 국내를 넘어 국제적이니까요. 이제는 헐리우드 여배우들과의 열애설도 기대가 됩니다. 아무튼 기무라 사오리와의 열애설과 관련해서 박지성 선수의 부친인 박성종씨가 박지성 선수의 열애설의 대상이 되고 있는 일본의 유명 배구 선수인 기무라 사오리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람" 이라고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참 황당한 열애설이었지요.






▶박지성과 관련해서 재미있는 열애설을 모아보았습니다



1.박지성과 송윤아, 그리고 김혜수와의 열애설



박지성은 영화배우 유해진과 많이 닮은 모양입니다. 저는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말입니다. 아무튼 유해진 때문에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습니다. 2007년 영화 <광복절 특사> 촬영 당시에 유해진과 송윤아가 같이 찍은 사진이 '박지성의 여자 친구' 라는 제목으로 나돌았던 것입니다. 최근에는 김혜수와이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는데, 이것 또한 유해진과의 닮은 외모 때문이었습니다.




2.박지성과 이보영의 열애설

http://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view.html?cateid=1032&newsid=20091025085604196&p=SpoChosun



박지성은 이보영과의 열애설에도 엉뚱하게 휩쓸리기도 했습니다. 이보영이 만나러 영국으로 출국한다는 추측까지 난무하면서 열애설이 더욱 구체성을 띄기고 했지만 이보영이 적극적으로 부인하였습니다.  이 열애설은 영화배우 지성이 박지성으로 오해를 받으면서 생겨난 열애설이었습니다. 실제 영화배우 지성이 이보영의 연인으로 외모상의 닮은꼴이 아닌 이름이 같아서 생겨난 헤프닝이었습니다. 


3.박지성과 솔비 열애설



박지성과 솔비의 열애설도 있었는데요. 이 열애설에 대해서는 솔비가 한 TV 방송에 출연하여
"내가 워낙 축구를 좋아해 축구장에도 자주 가고, 김흥국 선배와도 친하게 지내서 그런 소문이 돈 것 같다" 고 해명하면서도 "김흥국 선배를 통해 박지성 선수의 아버님이 평소에 나를 TV에서 보고 예뻐한다는 얘기를 전해들었다" 고 말해 묘한 여운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열애설도 단순한 헤프닝으로 끝났습니다.


 4.박지성과 서우의 열애설



 이건 참 황당한 열애설입니다. 이 열애설은 한장의 사진으로 인해 일어난 열애설인데요. 김남일 선수의 아들 이름이 서우인데요, 이 서우와 박지성이 함께 있는 사진이 박지성과 서우의 황당한 열애설을 일으켰답니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7231053451010



필자 개인적으로는 박지성과 연아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이왕 나오는 황당한 열애설이라면 박지성과 김연아의 열애설이 나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당사자들에게 실례가 되는 소리일까요. 그래도 너무 멋진 커플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박지성, 김연아 둘이 커플이 되어 자녀을 낳는다면 2세들은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황금 자녀들이 아니겠어요. 우리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보배가 되겠죠. 오늘 인터넷 기사 보니 영양식을 만들어 주고 싶은 남 녀 스포츠 선수 1위가 각각 박지성, 김연아 선수라네요. 아무튼 박지성, 김연아 선수 우리 스포츠이 수준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 주어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