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옹브레/블로그마케팅]청바지 쇼핑전문몰 옹브레에서 청바지 패션의 개성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옹브레[둘러보기]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무엇인가요? 옹브레는 유명 청바지 전문 쇼핑몰입니다. 종합쇼핑몰과는 달리 청바지와 청바지와 잘 매치되는 각종 악세서리, 백, 신발등을 취급하는 특화된 전문 의류쇼핑몰입니다. 청바지를 구입하고자 하신다면 옹브레를 방문해 다양한 청바지를 만나보시고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옹브레 사이트[둘러보기]를 방문하시면 바로 아래와 같은 깔끔한 메인 상단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사이드바를 보시면 데님(청바지) 카테고리에 Skinny, Bootscut, Straight, Leggings/Cotton, Half/Baggy,Men's jean sale 로 다시 분류되어있는 것을 보실 것입니다. 바로 밑 Item 카테고리에는 outer, top, dress,Bottom, Bag/Shoes, Acc, Converse 20% 등의 하위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바에 있는 각각의 item들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1. New Denim---막 도착한 따끈따끈한 신상품

아래는 메인 화면에 소개된 따끈따끈한 청바지 신상입니다. 청바지가 보수적인 의류라는 인식을 깨고 새로운 트렌드의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Best Item---현재 옹브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상품들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바와 같이 정말 다양한 청바지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살펴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3.Bag/Shoes---청바지와 잘 매칭되는 백과 신발입니다.  

청바지와 잘 어울리는 케쥬얼한 백과 신발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청바지와 코디를 하면서 요모조모 비교해보는 재미도 좋네요. 브라운과 그레이톤의 색상이 청바지와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보입니다.

 

4.Accessories---머플러, 모자, 팔찌, 헤어핀 등 청바지와 매칭되는 케쥬얼한 엑세서리 입니다.  

머플러, 모자,팔찌,헤어핀등의 엑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창조하는 세련된 스타일 감각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케쥬얼하고 단순한 청바지에 어울리는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엑세서리를 활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청바지 전문 쇼핑몰 옹브레[둘러보기]의 메인 사이트를 살펴보면서 톡톡튀는 옹브레만의 감수성을 만나보셨습니다. 메인 품목인 다양한 스타일의 청바지에 놀라게 되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원하시는 청바지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백과 신발, 그리고 각종 악세서리까지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옹브레에서 청바지 패션의 개성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옹브레[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