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아이스타일24/스포츠브랜드] 푸마/아디다스/뉴발란스/나이키 외 방학맞이 운동화&백팩 단독특가 (온라인최저가)


최고급 패션브랜드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국내 최초의 고감각 패션몰 아이스타일24[바로가기] 에서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아 온라인 최저가로 스포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단독특가전을 개최합니다. 운동화, 가방, 백팩 트레이닝복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특가 판매한다고 하니 고객에게는 편리한 쇼핑을 제공해주고 할인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네요.
 

전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들이 총마라되어 있는데요, 푸마,아디다스,나이키,뉴발란스 브랜드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렇게 브랜드를 둘러보기는 힘들죠. 시간이 꽤 들구요. 이것 저것 둘러보다보면 사실상 다양한 브랜드를 다 둘러볼 수도 없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타일24[바로가기]에서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단독 특가전을 개최하니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아이스타일24(http://www.istyle24.com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은 신학기 단독 특가전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아래에는 특가전에 참여하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퓨마,나이키,뉴발란스,아디다스,EXR, 폴로,카파 등이 총망라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 단독특가전 공지사진에서 소개한 브랜드 상품들의 BEST 특가 브랜드들을 전체적으로 살펴보시고 나면 아래와 같이 신발, 가방, 백팩 등을 브랜드별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단독특가라는 말 그대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퓨마 스포츠화의 경우 51~55% 할인을 포함에서 각 브랜드별로 할인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포인트 적립도 단독 특가전의 또 다른 메릿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브랜드들의 BEST 상품들 모아놓은 BEST 특가전을 둘러보시고 나면 아래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각각의 브랜드를 독립적인 카테고리로 해서 브랜드들의 상품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의 상품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 PUMA 특가전

 

2.K-SWISS 특가전 


 

3.NEW BALANCE 특가전





4.NIKE 특가전

 

 

5.ADIDAS 특가전


 

6.EXR 특가전

 

 

7.Kappa특가전

 

8.POLO 특가전 

 



지금까지 
국내 최초의 고감각 패션몰 아이스타일24[바로가기] 에서 개최하는 2012년 임진년 새해 맞이 유명스포츠 브랜드 단독 특가전을 살펴보았습니다. 유명스포츠 브랜들의 상품들을 이렇게 일목요연하게 한 곳에서 살펴본다는 것이 흔한 일은 아닐텐데요, 직접 아이스타일24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고 유명 스포츠 브랜들의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스타일24[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