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Qook Town의 90%할인 이벤트를 아시나요?



요즈음 오프라인상에서 소셜 커머스의 열풍이 대단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등으로 대표되는 SNS의 성장과 함께 소셜 커머스도 문화적 현상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선 소셜커머스의 사전적인 의미를 한국어 위키백과를 통해 살펴보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커머스 사이트는 아니지만 소셜 커머스 못지않게 맛집의 할인 이벤트와 같은 지역 정보 서비스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역 정보 서비스' 는 소셜 커머스와는 달리 지역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면 A라는 식당이 1000원짜리 상품을 판매하면서 1,000명이 공동으로 구매를 하면 200원으로 할인 구매를 할 수 있는 경우는 '소셜 커머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 정보 서비스' 는 말 그대로 지역의 정보를 서비스해주는 홍보나 소개 사이트라고 하면 되겠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소개드리려고 하는 쿡타운(http://town.qook.co.kr)이 바로 이런 '지역 정보 사이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 정보 서비스인 <QOOK 타운>이 90%할인 쿠폰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정맣 좋은 할인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90%할인이라니 정말 놀랍기만 하네요. 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지역 정보 서비스인<QOOK 타운>(http://town.qook.co.kr) 이 소개해 주고 있으니 네티즌들에게 대단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필자는 <QOOK 타운>을 공동구매형 소셜 커머스로 착각하였는데요, 단지 지역의 정보들을 서비스해주는 사이트인 것입니다. 




90%, 거의 공짜에 가까운 가격입니다. 처음 이 이벤트를 접하고 놀라움을 금지 못했습니다. 90% 라는 할인은 상상조차 해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엄연히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유명 맛집이라는 사실에 그 놀라움은 더욱 큽니다. 이런게 바로 소셜 커머스의 장점이구나 생각하면서 그 필요성이 점차적으로 늘어가리라는 강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로 이런 소셜 커머스에 대한 좋은 정보를 서비스해주는 쿡타운은 그야말로 사람들에게 크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쿡타운 같은 이런 유용한 사이트가 있기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판매자나 가게의 입장에서는 광고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에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 <QOOK 타운>에서 12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9시에 실시하는 90%할인 쿠폰 이벤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 군데의 식당인데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여러가지 면에서 가볼만한 특색있는 식당들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등 시설적인 부분은 물론이고 음식의 종류나 위생관리 측면에서도 상당한 신경을 쓰는 식당입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명동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 <달팽이 방앗간>
26,500원의 달팽이방앗간 식사권을 500개 한정으로 90%할인한 2,650원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달팽이 방앗간


떡볶이 집이라고 하기에는 현대적인 고급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돋보기는 곳이랍니다.
화려한 색상의 인테리어가  발랄하고 활기찬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달팽이 방앗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바로가기:
http://qook.wipon.co.kr/recent/wipon.php?recent_wipon_no=1100&test=true

 





▶달팽이 방앗간의 프리미엄 메뉴


달방의 모듬튀김. 새우, 고구마, 단호박, 어니언링, 만두튀김의 바삭한 튀김의 맛을 한꺼번에 즐기는
실속있는 모듬 튀김




달방의 떡볶이. 정통적인 떡볶이로 떡볶이 마니아의 사랑을 독차지 할만한 떡볶이 

 


달방의 짜장떡볶이. 고급 춘장으로 정성스레 볶아 짜장의 풍미가 넘쳐나는 프리미엄 떡볶이.




달방의 프리미엄 떡볶이, '빵안에 쉬림프 떡볶이' 크림소스에 쉬림프가 가득, 그기에 다시 떡볶이가.....
이 특별한 떡볶이의 맛에 퐁당 빠져보세요




종로의 숨은 수제버거집 <마디그라스>
10,000원 마디그라스 이용권을 1300개 한정으로 90%할인한 단돈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마디그라스


일반적인 밝은 실내의 수제버거집과는 차별화된 카페식 분위기의 톡특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수제버거의 맛에 대한 자존심이 남다른 마디그라스입니다. 마디그라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바로가기:
http://qook.wipon.co.kr/recent/wipon.php?recent_wipon_no=1109&test=true






▶ 마디그라스의 프리미엄 메뉴


CHILI FRIES. 오동통한 엣지 감자로 만든 칠리소스를 곁들인 칠리 프라이스. 헤어나기 힘든 프라이스의 
맛에 중독 될수 있어요!



CHILI CHEESE DOG. 마디그라스 스타일의 특제 소고기, 치즈, 아메리칸 스타일의 소시지의 칠리 핫도그입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빵과 그 속을 채운 부드러운 내용물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 환상적입니다.




CHILI BURGER. 칠리소스, 치즈가 토핑된 특제 매콤 칠리버거입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특제 칠리버거입니다. 





B.B.Q GARLIC ONION BURGER. 마늘과 양파가 가득 든 잡내가 전혀 없는 고급스런 웰빙 수제버거입니다.
소고기 패티,베이컨,카라멜 어니언,클스트 갈릭에 특제 BBQ소스로 맛을 낸 탁월한 맛의 버거입니다.







▶명동 속의 작은 인도 <아그라 Agra>
63,000원 아그라 식사권을 400개 한정으로 90%할인하여 6,3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아그라


타지마할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정통식 인도 요리전문점. 60여 가지 다양한 인도커리와 탄두리 요리를 선보입니다. '아그라' 라는 말은 16세기 인도 무굴 제국의 수도로 세계 문화유산 타지마할이 있는 곳입니다.
아그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http://qook.wipon.co.kr/recent/wipon.php?recent_wipon_no=1098&test=true










■ 아그라의 프리미엄 메뉴


베지터블 샤히 코르마. 순하고 부드러운 커리로 우유와 크림, 그리고 견과류로 맛을 낸 고급 커리




치킨 띠까 마살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인도커리. 토마토 소스와 크림,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요리한 고급 카레요리입니다.





탄두리 치킨 half. 흙오븐 탄두르에서 전통 방식으로 구워내어 더욱 담백하고, 독특한 탄두리치킨. 인도 향신료와 요거트 소스로 마리네이드 하여 깊숙하고 진한 향이 배여있습니다.



그린 샐러드. 싱그러운 야채에 발사믹 소스를 곁들여 입맛을 돋구는 그린샐러드





쿡타운에서 마련한 90%할인 쿠폰 이벤트, 정말 좀처럼 가질 수 없는 기회 꼭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쿡타운에서 선보이는 90%할인 쿠폰 이벤트놓쳐서는 안되겠죠. 연인이라면 좋은 분위기에서 착한 가격으로 멋진 식사를 하며 즐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