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햄스터'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09.12.29 흑과 백 (6)
  2. 2009.12.25 노숙 햄스터 모드 (9)
  3. 2009.12.21 [동영상] 잠과 식욕을 한꺼번에 (12)

흑과 백

햄스터의 일상 2009. 12. 29. 01:30


흑과 백. 색깔에 따른 차별이 없습니다. 총각 햄스터들 몸과 몸을 서로 부딪기며 개구장이들 처럼 잘도 놉니다~~

 









'햄스터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과 백(2)  (8) 2009.12.30
초강력 이빨의 위력  (10) 2009.12.30
흑과 백  (6) 2009.12.29
숨박꼭질!  (7) 2009.12.27
노숙 햄스터 모드  (9) 2009.12.25
세수 좀 하자!  (18) 2009.12.24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늘엔별 2009.12.29 05: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흑과 백의 조하네요.
    에보니 앤 아이보리~~~~
    아주 다정해 보입니당 ㅋ

  2. 몽고™ 2009.12.29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걸어서 하늘까지님 할루~

    컴터가 고장나서 이제야 보네요 ㅎㅎ

    오바마님이 갑자기 팍 생각나는;;ㅋ

  3. 태극 전사 2009.12.29 19: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러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광고가 너무 많아서 좀 어지럽군요.
    앞으로 발전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한 푼만 줍쇼~~가족들에게 사줄 햄스터용 크리스마스 케잌을 사야 한답니다~~제발, 부디, 아무쪼록, 꼬~오옥~~저 좀 도와 주세요. 열심히 살아갈께요~~



'햄스터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과 백  (6) 2009.12.29
숨박꼭질!  (7) 2009.12.27
노숙 햄스터 모드  (9) 2009.12.25
세수 좀 하자!  (18) 2009.12.24
잠복근무, 아무 것도 안보이죠?  (12) 2009.12.23
햄스터 삼형제 물 마시는 모습  (12) 2009.12.22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또웃음 2009.12.25 1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목 때문에 순간 거침없이 하이킥의 노숙 범이가 생각났어요.
    김범처럼 잘생긴 햄스터인데요. ^^

  2. Phoebe Chung 2009.12.25 13: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신 아래 있는 햄스터 밥주고 가요.ㅎㅎㅎ

  3. Zorro 2009.12.25 14: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노숙햄스터라.. 저렇게 하니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용^^

  4. 소이나는 2009.12.25 22: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 살이 더찐것 같아요. ㅎㅎ
    너무 포동포동해서 노숙같지가 않은 걸요..
    설마,,, 호동이 햄스터 ㅋㅋ

  5. ageratum 2009.12.26 01: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햄스터가 웬지 살이 통통하게 오른거 같은데요?^^



잠과 식욕을 한꺼번에 해결하는 대단한 녀석......사람보다 더 뛰어난 기술을 선보이는 군요^^ 근데 목에 걸릴라 조심해~~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펨께 2009.12.21 02: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추천하고 갑니다.

  2. 몽고™ 2009.12.21 09: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걸어서 하늘까지님 할루~

    ㅋㅋㅋ나도 저런 고난위 스킬안될까여?ㅋ

  3. Phoebe Chung 2009.12.21 1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꿋꿋한 의지의 햄스터로군요.ㅎㅎㅎ
    저도 저건 가능하답니다.^^

  4. Zorro 2009.12.21 1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 요녀석 자면서도 먹는거에요?^^ 먹보군요ㅎㅎㅎ

  5. 달콤 시민 2009.12.21 15: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얘 지금 자면서 먹기신공 중이에요? 하하하
    그런데 애정을 갖고 늘 보는 주인이 아니면 자면서 먹는건지, 그냥 먹는건지 아마 모를 것 같아요 ㅎㅎ

  6. 쿠쿠양 2009.12.21 2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ㅎ 넘 귀엽네요~~ 햄스터도 참 아무생각 없어보여서 더 귀여운듯+__+
    순수 백치미란 이런걸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