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리얼아이비룩, 교복패션의 종결자 '드림하이' 김수현교복을 아시나요?



요즘 하이틴 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림하이> 아실 겁니다. 저는 본방은 사수하지 못하고 재방을 뒤늦게 보고있답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풋풋한 젊은이들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업 될 정도입니다. 제가 3,4회 재방에서 본 김수현(송삼동 역)이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혜미가 송삼동을 찾아가 벌이는 에피소드가 참 재미가 있었습니다. 담봉리 깡촌의 송삼동 집에 머물게 된 혜미가 화장실에 가는 장면과 송삼동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하는 장면들이 그랬습니다. 





송삼동 정말 촌스럽습니다. 촌마을에서 어머니 송남분(이혜숙분)와 함께 살고 있는데요, 참 효자입니다. 하지만 기린예고의 다른 입학생들과는 달리 그야말로 촌놈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를 데려오려고 간 혜미 조차도 송삼동에게 혀를 내두를 정도입니다. '이런 녀석이 어떻게 기린예고에 특채생이 될 수 있는가' 라는 의혹을 불러 일으킬 정도입니다. 이렇게 송삼동은 세련미라고는 조금도 없는 촌놈에 불과합니다. 이미 언급했지만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할 때도 세련미라고는 거리가 먼 참가자에 불과했습니다. 푸대자루를 덮어쓴 코믹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바로 이 송삼동 역을 맡은 김수현이 아이비클럽(http://www.ivyclub.com)의 교복모델이라니 놀랍습니다. 재방을 보고있는 관계로 아직 드라마 속에서 아이비클럽 교복을 입고 있는 송삼동, 아니 김수현이 아이비클럽의 교복을 입고 있는 장면을 보지는 못했지만, 사진속에서 아이비클럽의 교복을 입고있는 김수현의 모습을 접하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참 어울리더군요,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해서 우스운 몰골을 하고서 노래조차도 못부르던 촌놈 송삼동이 아이비클럽 교복을 입고있는 모습은 정말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미가 좔좔 흐르더군요. 방송에서 송삼동이 아이비클럽 교복을 입고있는 모습을 본다면 과연 저게 송삼동이 맞나고 할 것 같습니다. 역시 옷이 날개라는 말이 틀린 말은 아닙니다.






이렇게 촌놈에서 세련미가 좔좔흐르는 송삼동의 교복을 일러 '송삼동교복' 이라고 할 정도인데요, 어떤 면에서 송삼동, 아니 김수현이 입고있는 송삼동교복이 도대체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기에 이토록 멋있는 하이틴으로 변신하게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타일 연출법, 리얼 아이비룩(Real Ivy Look) 4가지

우선 아이비클럽 교복의 4가지 스타일을 소개해 드려야 겠는데요, 다리가 길어보이고 시선을 사로잡으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할 수 있는 돋보이는 스타일의 리얼 아이비룩이라고 할만 합니다. 물론 스타일의 창조는 수많은 조합으로 창출해 낼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4가지의 대표적인 리얼 아이비룩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1.More Than Slim Fit: 슬림 그 이상의 슬림을 창조하는 세련미 넘치는 슬림 리얼아이비룩





2.High-End Classic: 품위있는 멋스러움과 고전적인 스타일을 창조하는 클래식 리얼아이비룩





3.Always So, Chic: 케쥬얼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창조하는 칙(Chic) 리얼아이비룩 





4.Elegant & Harmony: 세련미와 학생 교복의 멋스런 조화를 추구하는 시선집중 리얼아이비룩



 



위의 네 가지 리얼아이비룩 스타일 중에서 김수현교복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은 품위있는 멋스러움과 고전적인 스타일을 창조하는 클래식아이비룩이 아닐까 합니다. 홀어머니를 모시는 효자로서 자신의 이상과 꿈을 추구하는 김수현의 가치는 한마디로 전통과 이상의 가치이니까요. 따라서 이런 김수현(송삼동역)의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스타일은 효자라는 전통적인 이미지에 맞으면서도 꿈과 이상을 추구하는 리얼아이비룩 클래식이 당연하겠죠. 아마 여러분들 중에서 다른 이유로 다른 스타일을 마음에 들어하시겠지만 저의 생각은 리얼아이비룩 클래식이랍니다.   



▶▶아래 이미지는 김수현이 표현하는 아이비클럽 리얼아이비룩 클래식 스타일입니다. 어떠세요. 고전적인 느낌을 물신 풍기면서도 자신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려는 의지도 엿보이죠.
 




이제 입학 시즌이 다가오고 교복을 구입해야 하는데요, 드림하이교복으로 세련미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비클럽의 교복을 고려해보는 것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여학생들에게는 이쁜교복으로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드림하이>를 보시고 계시는 분들은 교복추천을 하실지도 모르겠네요.



교복패션의 대명사 아이비클럽은 소비자가 뽑은 학생복 브랜드 1위의 기업입니다.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들여 만든 교복만을 고집하는 아이비클럽은 최첨단 기술력으로 교복패션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1995년 제일모직 아이비클럽 학생복으로 시작하여, 2001년에 주식회사 아이비클럽으로 제일모직으로 독립한 이후 줄곧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03년에는 업계 최초로 최고급양모 60% 원단을 도입하고 국제표준 ISO9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교복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높였습니다. 


학생교복 브랜드의 대명사 아이비클럽의  리얼아이비룩으로 자녀에 대한 어머니의 정성을
담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