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두잇의 리서치애드를 소개해 드립니다!




두잇(http://www.dooit.co.kr/) 이라는 서베이 전문 사이트에 대해서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두잇은 한마디로 리서치 포털 사이트입니다. 두잇은 첫째로,  리서치(설문)이 필요한 경우 설문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둘째로 리서치 배너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셋째로, 리서치애드 배너를 달고 방문자가 클릭을 하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 제공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두잇이 제공하는 수익 서비스 리서치애드

두잇의 리서치애드 배너는 다른 광고 배너들과는 달리 배너를 달고있는 블로거에게만 수익이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배너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는 방문자들에게도 수익이 돌아갑니다. 따라서 클릭이 적극적으로 발생하면서 수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서치애드 배너는 어떻게 설치하는가요?


① 두잇(http://www.dooit.co.kr/)에 무료 회원가입을 합니다. 일반적인 제휴마케팅 사이트사의 회원가입 절차와 
    같습니다. 


②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로그인 후 화면이 나타납니다. 







③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리서치애드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리서치애드 항목이 하이라이트되면서 두개의 하위 메뉴인 '사이트등록' 과 '설치도우미' 가 나타납니다. 사이트등록을 하시기 전에 설치도우미를 보시면 자세한 도움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왼쪽의 사이트 등록 항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등록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유형, 카테고리, 태그를 차례로 입력하고 난 뒤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등록을 하고 나면 '상태' 란에 대기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검토 후에 바로 승인 상태가 됩니다. 







⑤ 승인이 되고나면 위의 이미지이 바로 아래에 있는 '나의 등록 리스트' 에 등록한 블로그의 주소와 카테고리, 유형이 나타납니다. 






⑥위의 이미지의 블로그 주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바로 배너 소스를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바나 본문에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리서치애드 배너 설치과정을 설명드렸는데요, 실제로 두잇(http://www.dooit.co.kr/) 사이트에 방문해 보시면 이런 설명이 불필요할 정도로 사이트 인터페이스가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초보자라고 해도 쉽게 회원가입 하고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하 후  리서치애드 배너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백문이불여일견입니다. 두잇 사이트를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제 불로그에 리서치 애드를 설치한 모습니다. ◀◀





이렇게 블로그에 설치를 하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 설치된 배너를 통해서 방문자가 설문에 참여하고 수익 헤택을 받게되며, 또한 리서치애드 배너 설치 블로거에게도 클릭에 따른 수익이 돌아가게 됩니다. 




지금까지 두잇 사이트와 두잇이 제공하는 리서치애드를 소개에 드렸습니다. 리서치애드 배너를 달고 수익도 얻고 방문자들에게도 설문 참여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