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도 그 중에 한 사람입니다. 나이가 들어 갈수록 치아가 약해지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나이에 비해 치아가 튼튼한 분들 또한 많습니다. 효과적인 치아 관리가 치아의 건강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것이지요. 저는 어린시절 틀니를 착용하던 할머니를 보면서 참 편리하겠다고 생각했던 적이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한 철없는 생각이었습니다. 할머니의 영향 탓인지 제 이도 참 약합니다. 그기다 나이가 들면서 관리를 엉성하게 하다보니 이가 많이 나빠지고 말았습니다. 


이는 참 소중한 몸의 일부이지만 막상 아프기 전까지는 그 소중함을 잘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한 치통을 겪게 되노라면 관리를 잘해야 겠다고 다짐하고 다짐합니다만 치통이 지나가고 나면 언제 그런 다짐을 했느냐는 듯이 다시 이전의 습관에 안주하게 됩니다. 


이를 관리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정기적인 치아 검진입니다. 정기적인 치아 검진이야말로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 다음으로 매일 이를 닦아주는 등의 일상속에서의 치아 관리가 아닐까 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치아 관리와 관련한 플라그 없는 대한민국 오랄비 OQ 캠페인(http://www.oqcampaign.co.kr)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선 OQ의 의미부터 알아봐야겠죠. OQ란 Oral Care Quotient 의 약자로 구강건강지수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OQ캠페인이란 구강건강지수를 높여서 플라그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뜻을 같는 것이지요. 이 오랄비 OQ 캠페인은 연예인 OQ 스포터즈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데요, 이 오랄비의 OQ 켐페인은  상업적인 목적을 갖고 시작한 캠페인이기는 하지만 필자 개인의 판단으로는 구강건강과 치아건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공익적인 캠페인의 성격도 함께 갖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에 오랄비에서 제공하는 구강건강을 위한 상품을 소개받을 수 있고 말입니다. 구입 결정은 각자 개인의 몫이지만 말이죠. 오랄비의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치아 건강에 대한 관심도 함께 가지면 좋겠습니다. 







▶▶플라그 없는 대한민국 오랄비 OQ캠페인

오랄비 OQ캠페인 참여한 서포터즈들입니다. 얼굴이 잘 알려진 연예인들과 스포츠맨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플라그 없는 대한민국 오랄비 OQ 캠페인사이트(http://w ww.oqcampaign.co.kr)로 가시면 OQ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자신의 구강 건강지수(OQ)를 확인하고 당첨이 되시면 OQ KIT과 플라그 제거력이 탁월한 크로스액션 프로 엑스퍼터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벤트에 참가하여 저의 구강건강지수를 알아보고 난 뒤 응모했는데요, 구강건강지수가 그다지 높지가 않네요. 아래는 저의 구강건강 지수인데요, 정말 가슴이 아플 정도로 지수가 낮습니다. 치아와 구강 관리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뇌리를 때립니다. 몇 점 만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저 100점 스케일이 아니기만을 빌 뿐입니다. 자신의 구강건강지수 정보를 얻고나면 아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이벤트에 응모할 수가 있답니다.  

  


응모 버튼을 눌러 응모를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선착순으로 오랄비 OQ KIT 이나 크로스액션 프로엑스퍼터 중에 택 1 하여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하여 오랄비 전동 치솔을 무료로 가질 수 있는 영광을 얻게 됩니다. 저는 어떤 선물을 받게 될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이왕이면 전동 칫솔루다가......김치국부터 마시는 걸까요... 



그런데 선물 중에서 크로스액션 프로엑스퍼트가 무엇인지 알아보니 치솔이로군요, 전동 칫솔은 아니구요, 수동 치솔이로군요, 매일 사용하는 칫솔은 구강이나 치아 건강을 위해 중요한 도구입니다. 칫솔 하나의 선택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그래서인데요, 오랄비에서 내놓은 신제품인 크로스액션 프로엑스퍼터 7 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치솔을 구입하는 경우에 고려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강건강지수에 대한 켐페인이다 보니 칫솔의 소개와 효율적인 이용법을 소개를 동시에 해주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크로스액션 프로엑스퍼터 7  제품 특성을 아래 살명을 통해 알수 있는데요, 치솔의 뒷부분이 부드러운 혀 청정 세정기의 기능을 한다는 것이 무척이나 신기하고 독창적으로 여겨졌습니다. 또한 격자형식의 독특한 빗살 모양의 칫솔모가 일반 칫솔이 미치지 않는 구강내의 구석구석을 닦아주면서 플라그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이점 또한 오랄비 칫솔모 만의 독특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칫솔모이다 보니 아래의 설명처럼 혀 세정과 구취관리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504명의 조사대상자들을 임상실험하여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얻은 데이터라고 하니 신뢰할만 합니다. 이미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구강과 치아관리는 매일 습관화된 관리가 필요하며 어떤 관리 도구를 사용하느냐도 아주 중요합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프로엑스퍼터 7 칫솔의 임상 결과를 참고해 본다면 사용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OQ 서포터즈 퀴즈 이벤트  

이렇게 자신의 OQ지수를 알아보고 선물을 신청하는 것과 별개로 OQ 서포터즈 퀴즈 이벤트가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의 상위 메뉴에서 OQ서포터즈를 클릭하시면 서포터들의 사진들과 함께 '최고의 OQ 서포터 맞추기'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이곳에서 OQ 지수가 가장 높을 것 같은 서포터 한 분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전 오정해씨를 선택했는데요, 아무래도 국악을 하시다 보니 구강관리를 가장 철저하게 하지 않았을까 판단했기 때문이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오정해씨의 OQ가 파란색으로 변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름 옆 OQ를 쿨릭하면 파란색으로 바뀐답니다. 그리고 선택완료를 누르시면 된답니다.




선택완료를 누르시면 응모를 위한 정보 가입창이 뜨구요, 정보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 것입니다.  





현재 가장 많이 선택된 서효림씨로 87%에 이르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OQ가 가장 높은 서포터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제가 선택한 오정해씨가 001% 밖에 차지지 못하고 있지만 OQ지수는 가장 높을 수 있답니다.


OQ 지수가 가장 높은 서포터를 맞춘 분들 중에서 추첨을 하여 해당 서포터와 특별한 하루를 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고 하네요. 정말 참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서효림씨가 OQ지수가 가장 높다면 선책한 분들이 많아 경쟁율이 엄청 높겠네요. 저는 001%만이 선택한 오정해씨를 선택했으므로 만약 오정해씨가 OQ지수가 가장 높다면 오정해씨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확률이 엄청 높아지겠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OQ캠페인에 참가해 보시고 OQ서포터즈 퀴즈에도 응모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오랄비 OQ캠페인 동영상입니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0.12.07 07: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가요.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2. DDing 2010.12.07 1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희철씨가 있네요. ㅎㅎ 선수 시절 좋아하던 분이라 반갑습니다. ^^

  3. 선민아빠 2010.12.07 14: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오랄비 전동칫솔사용중이에요~

  4. 하록킴 2010.12.09 04: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리고 보니 스켈링 하려 가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