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라면 주방을 어떻게 꾸밀까 하는 것이 참 중요할 것입니다. 우스개소리로 주부가 매일 출근하는 곳이 주방이기 때문이겠죠. 물론 주방을 어땋게 꾸미느냐에 따라 가정의 여러가지 생활 패턴까지도 변할 수 있겠구요. 주방 인테리어에서부터 주방용 기구등 다양한 고려 대상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주부들의 바램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주부들이 꿈꾸는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전시회, 메가쇼를 개최합니다. 2015.6.11(목) ~ 154(일) 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1,2홀에서 진행회는 전시회에는 많은 기업들이 참여를 합니다. 가정용품, 주방용품, 생활용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주부들이 원하시는 모든 것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또한 전시회 참여중에 이벤트를 통해 득템까지 할 수 있어 1석2조입니다.  

 

 

 

 

 


 


이번 메가쇼는 5가지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기대가 큽니다. 먼저 메가리빙 에서는 디자인가구, 홈데크레이션, 생활욕실용품, 인테리어소품, 가전들을 살펴보실 수있습니다. 둘째로는 메가라이프스타일에서는 가전렌탈서비스, DIY & 취미, 금융,여행, 애완용품,자동차,프랜차이즈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셋째로는 메가 뷰티 & 헬스에서는 스킨케어, 뷰티 & 코스메틱, 건강기능성식품, 다이어트,헬스, 병원 관련 제품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넷째로는 메가푸드로 유기농식품, 커피&베이킹, 농수산물직거래&전통식품, 로컬푸드, 가공식품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메가 키친에서는 테이블데코, 주방인테리어&가구, 주방가전, 주방조리기구&식기 등을 살펴보실 수 있겠습니다. 정말 주부가 꿈꾸는 리빙, 주방, 생활용품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습니다.


 

 

 

 

 


 

메가쇼 2015년 시즌1 홍보 동영상을 통해 국네최대규모의 전시회의 면모를 살펴보세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흥행을 말하다" 2015 메가쇼의 이모저모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메가쇼에는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어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실 수 있어 시간도 절약하고 여러제품들을 비교도 할 수 있어 참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현장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할인혜택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겠습니다. 아래에는 일부 기업들의 제품들을 올려 놓았는데요, 모든 참가기업들의 제품들을 살펴보시려면 메가쇼 사이트를 직접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둘러보기]

 

 

 

 

 

 

 

  

 

 

 

 

 

 

2015 메가쇼 시즌 1 에서는 특별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특별기획전을 통해 핸드메이드 제품들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정교하게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제품들 참 대단합니다.  

 

 

 

 

 

 

 

 

 






 




메가쇼 2015 시즌 1  관람안내 및 입장 절차 


 

 

 

 

 




오시는 길

 

 

 


 




지금까지 메가쇼 2015 시즌 1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만, 많은 정보들을 이 포스트에 담지 못햇습니다. 주부님들이시라면 국내최대규모의 리빙, 주방, 생활용품 전시회에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제품들을 살펴보시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혜택도 받아보는 알찬 쇼핑 기회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

우문이지만 예인의 사생활은 공개되는 것이 바람직할까? 당연한 답이겠지만 사생활의 성격에 따라 공개의 여부가 결정되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법이라는 명백한 선을 어긴다면 연예인 여부와 관계없이 공개되는 것이 타당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도덕이나 윤리적인 가치의 문제인 경우는 신중해야합니다. 언론이 기사화 시키기 전에 그 선택 여부를 신중하게 결정해야만 합니다. 그 결정의 기본적인 전제 또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는 문제가 아니라면 공개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흥미나 자극적인 기사로 부수적인 의도를 가져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이미지출처: http://sports.mk.co.kr/view.php?no=426854&year=2015

김현중의 여자친구 최모씨가 김현중을 상대로 10억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요, 이것은 김현중의 여자친구가 행한 일로 사실(fact)로 기사화될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상대가 연예인이란 이유로 일방적인 말을 기사화하는 것은 큰 문제입니다. 이것은 선택의 문제로 얼마든지 기사화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단지 연예인이란 이유로 이러한 사실이 기사화된다면 생각해 볼 여지가 있는 것입니다. 연예인의 사생활이란 이유로 흥미 위주로 취급된다면 이것은 보호되어야할 사생활에 위해를 가하는 것이 될수도 있습니다.


법적인 문제가 아닌 이상 연예인의 사생활도 일반인의 그것처럼 보호되어야 하며 연예인이란 이유로 사생활이 노골적으로 공개되고 확대재생산이 되는 일은 지양되어야 합니다. 황사의 피해 만큼이나 황색언론의 피해도 고려해야 합니다. 연예인 사생활의 기사화는 자극과 흥미를 목적으로 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언론의 자유나 표현의 자유만을 내세운다고 하더라도 개인의 사생활과 개인정보의 보호라는 선은 엄격하게 지켜져야 한다고 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걸어서 하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