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소식

지나의 1억 5천만 원 전신 성형 기가 막힌다!






지나의 1억 5천만 원 전신 성형 기가 막힌다!


인터네 기사를 하나 접하고 무척 놀랐다. 고고걸스 지나가 1억 5천만 원을 들여 전신성형을 했다는 기사였다. 인간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이렇게 지나친 것은 너무 심각한 일이다. 자신의 외모와 몸매에 무슨 문제가 있었기에 엄청난 액수를 들여 성형수술을 했는지 모르겠다. 도대체 자신에 대해 얼마나 실망스러웠기에,  자신에게 얼마나 만족하지 못했기에 이런 선택을 했을까?1억 5천을 가지고 어느 정도까지 전신을 칼로 성형했는지는 모르지만 정말 기가 막힐 일이다.  


자신의 몸에 1억 5천만 원이라는 거금을 투자했다는 것은 상식적으로도 납득하기 힘들다. 도대체 어떤 수술을 했길래 아파트 한 채 정도의 돈을 자신의 몸에 투자했다는 말인가? 아무리 연예인들이 자신의 얼굴과 몸매에 신경을 쓴다고 해도 이런 식은 정말 곤란하다. 가진자의 횡포일 수도 있다. 적어도 기본적인 인격을 갖춘 연예인이라면 이런 일을 해서는 안된다.  


아무리 자신의 돈을 자신을 위해 사용한다고 하지만 연예인은 공인이다. 일반 대중에게 롤모델이 되기도 한다. 특히 대중의 인기가 자신들의 수입원이고 보면 그 수입에 대한 보답으로 돌여주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 1억 5천이면 결코 적은 액수가 아니다. 사회봉사 같은 공인으로서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지나의 전신 성형 정말 기가 막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