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김태희와 키스한 이병헌은 좋겠다!



김태희는 남자들을 설레게 하는 연예인이다. 귀엽고 귀티가 나고, 무엇보다도 공부를 잘한다. 재색을 겸비하고 학식도 갖춘 보기드문 연예계의 프리 마돈나다. 연예계에서는 김태희 만큼 뛰어안 미모를 가진 여자 연예인도 드물다. 있다 해도 얼굴에 칼을 댄 경우가 많아 아리송하다. 이에 비하면 김태희는 얼굴이 거의 자연미가 넘친다. 그기다 가방끈까지 길다보니 주눅까지 들 정도다.
 
그런데, 그런데~~그런데~~

이런 김태희의 입술을 이병헌이 훔쳤다고 하니 부럽다. 이병헌! 한 때는 한 물간 빛 바랜 스타로 추락한 듯 했는데 일본에서 다시 불을 지피더니 이어 동과 서의 양을 뛰어넘는 영화 출연으로 스타덤을 지키고 있다. 송혜교가 이병헌을 찬 것에 대해 속 앓이를 할 정도가 아닐까? 남녀사이의 관계를 그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여기에서 개인적으로 원하는 것은, 김태희와 이병헌이 아무런 스캔들을 일으키지 않았으면  하는 것이며 더해 연인 사이로 절대로 발전하지는 말아 달라는 것이다.(객관적이고 냉철한 보도를 하고자 했는데 여기에서 흔들리고 있다.) 왜냐하면 어울리지 않기 때문이다. 이유는 청순하고 순수한, 그리고 가방끈이 긴 김태희에 비해 이병헌은 나이 많고, 플레이보이의 이미지를 물씬 풍기기 때문이다.  아무튼 이것은 필자 개인의 생각일뿐이다.

<아이리쉬> 극작가는 왜 하필 김태희와 이병헌을 한 데 붙여 놓았는지 그 저의를 잘 모르겠다. 남녀사이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 지 그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어느 날 갑자기 김태희와 이병헌이 연인 사이라고 기자회견을 하고 혼전 임신에 결혼 날짜를 잡았노라고 할 지 아무도 알 수 없는 것이다. 남녀 관계란 그렇게 흘러가는 것이다. 키스는 키스로 끝났으면 좋겠다~~

아무튼 김태희와 키스한 이병헌은 참 좋겠다!

이미지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16&articleid=2009101509454361947&newssetid=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