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소식

<솔약국집 아들들>에 백지영이 출연하나?




어제는 개콘에 백지영이 등장하고 고교시절 사진까지 보니 바로 앞 전에 본 <솔약국집 아들들>의 유선이 자연스럽게 떠올랐다. 솔약국집 아들들 즐겨보지는 않았지만 가끔씩 볼때마다 혼란스럽던 것이 유선(김복실역) 과 가수 백지영이 너무 닮았다는 사실이다.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 사진을 섞어놓고 누구냐고 물으면 신경 좀 써야할 정도가 아닐까 생각한다. 닮은꼴 연기자들 이야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필자에게 유선과 백지영은 닮은 정도가 아니라 너무 닮아 헷갈릴 정도다. 왜 이렇게 닮았을까 생각하다가 혹 같은 병원에서 성형수술을 한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보고 , 화장을 그림 그리듯이 한 것은 아닐까 생각해보기도 하고, 혹 자매지간이 아닐까 하는 허무맹랑한 생각까지 했다.





백지영과 그녀의 노래를 좋아하는 터라 개콘에서 백지영의 고교시절의 사진이 등장할 때는 왕비호가 좀 심하지 않는가 하고 생각도 했지만 비호감을 얻기 위해 그런 짓을 하는 것이고 보면 잘 하는 짓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호감을 얻기 위해서 그런 짓(?)을 하겠다는 데 어쩌랴! 왕비호 참 비호감이다. 

아무튼 백지영의 고교 시절 사진을 보면서 성형수술의 의혹이 떠오르면서 백지영과 유선이 닮은 것은 성형수술 때문이 아닐까 하는 허무맹랑한 생각이 다시 고개를 쳐들었다. 같은 병원에서 의사가 유선에게 백지영의 성형 수술 사진을 보여주면서 백지영씨에 대한 찬사를 늘어 놓자 유선이 백지영의 성형 수술 사진에 이끌려 제 2의 백지영으로 탄생한 것은 아닐까? 아니면 그 역이거나. 백지영 1999년에 데뷔했고, 유선이 2000년에 데뷔를 했지만 그 선후는 아무도 알 수 없으니 말이다. 그러나 백지영이 가수로 1년 일찍 데뷔하고 얼굴이 알려졌으니 유선이 백지영을 모방했응 가능성이 더 크지 않을까?

너무나 닮아서(뭐 닮지 않았다고 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지만...) 해 본 생각이니 이런 얼간이도 있구나 하고 이해해 주시기 바란다. 백지영씨나 유선씨도 참 황당무계한 생각을 하는 멍청이구나 하고 웃으주시기만 하면 좋겠다. 개콘의 박지선이 나보다 못생겼다고 그렇게 모욕을 줬는데도 그냥 웃기만 했듯이 말이다. 이제 필자가 발견한 닮은 꼴 연예인 은 조금씩 늘어간다. 하나 하나 모아서 책으로 발간하고 싶다. ㅋㅋㅋ


백지영과 유선 닮지 않았는가요? 닮지 않았다구요, 그렇다면 아래 사진들을 보고 그녀들을 구분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 부록: 다른 닮은 꼴 연예인들 http://blog.daum.net/eunji0635/4844507 참조하시길.....


필자가 자랑스럽게 발견한 것 하나(최초인지는 모름)

우에노 주리/최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