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아이스타일24] 여성브랜드 겨울시즌오프! 최대 90% 세일, 최대 20%쿠폰, 코트/점퍼 1만원대!!


[아이스타일24]Leshop/sellys/LETZZ/ab.f.z 외 여성브랜드 겨울시즌오프

최대 90% 세일, 최대 20%쿠폰, 코트/점퍼 1만원대  

 

 

아이스타일24[둘러보기]하면 최고의 패션브랜드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국내 최초의 고감각 온라인 패션몰입니다. 패션의류 및 잡화 쇼핑몰로 최고급 브랜드 여성의류, 남성의류 및 캐쥬얼 의류를 판매하고 컨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패션 의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시라면 아이스타일24의 네임 밸류를 경험하고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아이스타일24에서 여성브랜드를 겨울시즌오프 최대 90% 세일, 최대 20%쿠폰, 코트/점퍼 1만원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2월 29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90% 세일이라니 정말 놀랄만한 할인가입니다. 그기다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코트/점퍼를 1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정말 이벤트 중의 이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럼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들을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스타일24 사이트[바로가기]를 방문하셔서 기획전을 검색해보시거나 직접 다음의 url을 클릭하시면(http://www.istyle24.com/PlanShop/PlanShopView.aspx?CategoryNo=1024640)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 화면이 여성브랜드 겨울시즌오프 할인 이벤트 화면입니다.


 

아래에는 여성브랜드 겨울시즌 오프 이벤트 아이템들이 보다 자세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MD가 추천하는 단독최저가 아이템들을 살펴볼 수 있는 [MD추천] 단독 최저가 탭이 있는데요, 클릭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일목요연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니트 BEST, 티셔츠BEST, Basic item, 블라우스BEST, 원피스BEST,가디건 조끼 BEST 등의 탭들을 보실 수 있고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상품들을 자세하게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카테고리별로 할인가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시는 아이템들이 있으시면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 [MD추천] 단독 최저가



 

2.니트 BEST



 

3.티셔츠 BEST


 

 

4.Basic item

 

 

5.블라우스 BEST



 

6.원피스 BEST

 

 

7.가디건/조끼 BEST



 

8.자켓/점퍼



 

9.스커트 BEST



 

10.팬츠 BEST


지금까지 아이스타일24의 여성브랜드 의류 겨울 시즌오프 이벤트와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 포스트로는 전부 커버하기 힘듭니다. 사실 이벤트 아이템들을 하나 하나 소개해 드리고 싶지만 아이템들이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비록 주마간산격으로 아이템들을 보여주는 것으로 그쳤지만, 인상적인 것은 이벤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할인가격입니다. 할인가에 쿠폰을 더한다면 최대 할인 가격대가 90%로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할인 가격에 놀라게 됩니다. 이 포스트에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없는 부분들은 직접 아이스타일24 사이트[바로가기] 를 방문하셔서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