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아이스타일24]백화점 남성브랜드 BON 졸업입학 BEST 선물특가전!!!


[아이스타일24]백화점 남성브랜드 BON 졸업입학 BEST 선물특가전!!!

최대 90% 할인, 최대 20%쿠폰 증정!!!

  

아이스타일24는 최고급 패션브랜드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국내 최초의 고감각 패션몰입니다. 패션의류 및 잡화 쇼핑몰, 브랜드, 여성의류, 남성의류, 캐쥬얼 등을 판매하고 잡지와 인터넷을 통해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는 그야말로 패션 종합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아이스타일24에서 판매하는 패션브랜드인 BON 이 시즌오프 통합 세일전을 진행합니다. 2012.01.30 - 2012.02까지 진행되는 통합세일전 동안 할인가 최대 90%,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할인가로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보시면 그 할인 특가전의 규모를 아시게 될 것입니다. 어디 이런 기회가 쉽게 오는 것은 아니기에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할인 기회를 잡으셔서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남성 브랜드 BON의 상품들을 살펴보기로 할께요.


 

1.아우터 초특가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다양한 아우터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정장 자켓에서부터 트렌치 코트, 점퍼에 이르기까지 아우터가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파격 할인가에 아이포인트 적립, 쿠폰 할인에 이르기까지 할인 혜택도 참 큽니다.



 

2.캐주얼/드레스셔츠 특가전

정말 다양한 캐주얼셔츠, 드레스 셔츠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습니다. 너무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선택이 힘들 정도입니다. 꼼꼼히 살펴보시고 선택해 보세요.


 

3.니트/가디건/티셔츠 특가전

파격적인 할인가에 더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니트/가디건/티셔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4.정장수트 특가전

정장수트야 말로 남성복의 꽃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정장수트의 가격에 한 번 놀라고 그 다양성에 두 번 놀라며 세련된 디자인에 세번 놀라게 됩니다. 졸업을 하고 첫 직장 출근을 하는 경우에 파격적인 할인가로 부담없이 아이스타일24에서 취급하는 BON브랜드를 통해 실용적인 분위기와 개성을 한껏 연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5.정장자켓 특가전

정장 수트의 부담조차 주기 싫다는 듯이 정장 자켓만을 특가로 내놓고 있습니다. 정장 바지가 있는 분들에게는 자켓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6. 정장팬츠 특가전

정장자켓과 마찬가지로 정장 팬츠도 수트에서 독립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장 팬츠를 이렇게 저렴하게 구입하기도 힘들 것입니다.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7.캐주얼 자켓/코트/점퍼 특가전

포멀한 정장과는 달리 캐주얼한 자켓과 코트, 점퍼도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BON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의 다양성에 놀라게 됩니다.



 

8.캐주얼팬츠 특가전

다양한 캐주얼팬츠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캐주얼 아우터와 함께 코디해 보시면서 개성을 연출할 수 있겠습니다.



  

9.ACC 특가전

남성복에 정점을 찍는 엑세서리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래 전시된 상품들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행커치프와 타이에 집중해 되어 있습니다. 정장과 캐주얼에 관계없이 다양한 코디로 다양한 멋과 개성을 창조할 수 있는 엑세서리들입니다.


 

지금까지 아이스타일24에서 판매하고  백화점 남성브랜드 BON 졸업입학 BEST 선물특가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떠세요? 특가전에 전시된 다양한 남성용 패션 의류와 엑세서리의 종류에 놀라셨을 것입니다. 할인가로 현명한 소비를 하시고 다양한 상품으로 코디하여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연출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아이스타일24[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