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매직어드벤처스] 아동 영어만화학습서 매직어드밴처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아동 영어만화학습서 매직어드밴처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1.어떤 책인가요?
 
매직 어드벤쳐스는 Jason Wilburn 과  Casey Kim 가 공동저자로, Jaehwan Jung 이 그림을 그린 이퓨쳐 에서 2011년 12월 1일에 출판한 전 6권으로 이루어진 1~2학년 초등 저학년용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Graded Comic Readers)입니다. 초등 저학년용 참고서가 다양하지 않은 현실에서 매직 어드벤처스는 실속있는 초등 저학년 교재는 물론 유치원생 영어 교재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아이들은 매직 어드벤쳐스가 제공하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서 영어의 four skills 인 읽기, 듣기,쓰기, 말하기 능력을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학습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 저학년들에게 꼭 필요한 어휘와 기초적이면서도 유용한 회화 표현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교재들과 차별되는 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학습만화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자칫 영어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동기를 유발하고 흥미를 자극하는 구성상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직 어드벤쳐스에 등장하여 모험을 떠나는 등장인물들은 잭과 잭의 여동생 벨라, 신비한 소녀 올리비아, 그리고 강아지 에이스입니다. 아이들은 이 등장인물과 혼연일체가 되어 학교와 학교밖 세상,  그리고 마법세계를 종황하는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이 모험의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영어의 네가지 스킬을 터득하게 될 것입니다. 공부가 노는 것처럼 재미있고 유쾌한 학습이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2. 매직 어드벤쳐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MAGIC ADVENTURES는 1~6권이 한 시리즈로 이루어져 있으며 낱권으로도 발매되고 있습니다. 매직어드벤쳐스 1권의 한Set로는 코믹책1권과 오디오cd 3장, 학부모가이드북 1권 낱말 카드, 캐릭터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권은 대체로 600~700 내외의 단어로 이야기가 씌여져 있으며 60여개의 암기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준별로 구성되어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단어의 수도 점차적으로 늘어나면서 기초적인 어휘력이 향상되도록 자여져 있습니다. 그림으로 등장인물들의 감정들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어 이에 맞는 영어 단어들을 자신이 감정으로 이입하면서 익히게 되고 의성어, 의태어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어휘를 접할 수 있습니다.
 
 
 
3.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의 영어학습 교재가 중요합니다
영어의 중요성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어의 중요성 만큼이나 효율적으로 영어를 습득하고 학습하는 지에 대해서는 회의적인 견해가 큽니다.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가진 부모들께서는 영어 기초와 영어 시작이 정말 중요하다는 인식과 함께 영어 교재도 신중하게 잘 구입하여야 할 것입니다.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교재가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재밌는 영어로 영어에 흥미를 가져야 합니다. 자칫 잘못된 교재 선택으로 흥미를 잃을 수 있는 자녀들에게 2011년 12월에 출판된 재미있는 만화영어학습서  매직 어드밴처스 시리즈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