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KB체크카드 쌩유(Thank You)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KB Be*Twin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쌩유(Thank You) 이벤트를 아시나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우선 신용카드에 비해서 약간은 생소한 체크 카드에 대해서 잠시 알아 보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체크 카드가 일반 신용카드와 다르다는 것은 다 아실텐데요,  잘 모르신다구요? 그렇다면, 체크 카드에 대해 알아 볼까요? 


체크카드란?

직불카드와 마찬가지로 계좌의 잔액 범위 안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신용도를 고려하여신용한도 (주로 50만 원)를 제공하기도 한다. 연회비는 기본적으로 없지만, 신용구매를 이용하는 경우에 받는 곳도 있다. 은행에 예금계좌를 가지고 있는 만 14세 이상 또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예금잔액의 범위에서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과소비를 방지할 수 있고,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의 입장에서는 이용대금 연체에 대한 부담이 없는 장점이 있다. 

네이버 백과사전(두산 엔싸이버)


체크 카드는 신용카드와 직불카드의 중간적인 성격을 가진 카드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가맹점의 한계가 있는 직불카드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신용카드 같은 무분별한 사용을 방지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KB Be*Twin 체크카드도 바로 이런 체크카드의 하나로, 연말연시를 맞아 무분별하게 과소비를 할 수 있는 신용카드와는 달리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자, 그럼 이제  체크카드 추천을 겸해서 KB Be*Twin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쌩유(Thank You)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그런데 쌩유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B체크카드를 소지하고 계셔야 하는데요, 이번 기회에 KB 체크카드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KB체크카드 마련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와는 별개로 KB체크카드를 가지고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이 제공된답니다. 



첫째, 무분멸한 소비를 방지할 수 있어요.

직불 카드처럼 예금 잔액 범위 내에서 결제하게 되므로, 계획적으로 소비할 수 있고, 
신용카드처럼 가맹점 할인,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둘째, 2010년 최고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가 있어요.

2010년부터 직불카드(선불/체크카드)의 소득공제율이 25%로 상향 조정 되었어요. 
체크카드 소득공제를 받아 보세요. 신용카드/현금영수증의 소득공제율인 20% 보다 더 큰 공제 혜택이 있답니다.






셋째, KB체크카드 발급수수료 및 교통보증금을 면제 받을 수 있어요.

발급수수료는 평생 면제가 되구요, 교통보증금은 면제행사 기간동안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넷째, KB 체크카드 다계좌 제도를 이용해 보세요. 

가지고 계신 체크카드 마다 연결 계좌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어요. 여러개의 체크 카드가 필요없이 하나의 카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KB Be*Twin체크카드를 어떤식으로 제대로 사용할 수가 있을까요? 



하나, PayOn 서비스로 안전결제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결제시, 교통카드처럼 한번의 터치로 기존 결제방식보다 더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국내전용 비접촉 결제방식입니다. 



둘, 카드 한 장으로 30개까지 계좌 관리

별도의 전자통장 관련 금융IC카드 발급 없이도 모든 KB카드(신용카드/체크카드)로 최대 30개까지 
예, 적금 계좌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셋, 해외이용서비스

해외 어디에서든 Cirrus 마크가 부착된 ATM 기기에서 현지 통화로 인출 할 수 있으며, Maestro 헤외직불 가맹점에서는 물품 구매까지 가능하며, 이용 즉시 통장에서 출금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이런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사용상의 장점을 가진 착한 KB Be*Twin 체크 카드가 이벤트를 마련한 것입니다. 



 ▶▶  KB Be*Twin체크 카드와 함께 하는 쌩유(Thank You) 이벤트 ◀◀


행사기간 : 2010.12.1 ~ 2010.12.31
대상고객: KB체크카드 전 회원
대상카드 : KB체크카드(단, KB기업체크카드, 프리패스카드, 비씨플러스카드 제외)



행사기간 중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KB체크카드로 10만원이상 이용실적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합니다.




어마어마한 경품 내용을 확인해 볼까요^^

1등(3명) 

겨울여행 떠나기!
하나투어여행상품권 100만원



2등(5명) 

현금가득 채우기!
KB Gift 카드 50만원



3등(20명) 

신나는 쇼핑하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4등(50명) 

시네마 데이트하기!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1인 2매





KB Be*Twin체크카드와 함께 하는 쌩유(Thank You) 이벤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