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해외여행, 땡처리닷컴에서 할인 혜택을 듬뿍 누려보세요!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하는 시대이지만 여전히 비용이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특히 이 비용중에 항공권과 숙식비가 차지하는 비용이 높습니다. 패키지 여행만이 아니라 자유여행도 마찬가지입니다. 공동구매를 하는 패키지 여행이라고 해도 여행료에서 숙박비와 항공권이 자치하는 비중은 가장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유여행의 경우도 비행기 티킷을 공동구매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지만 언제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항공권 구입이나 숙박지 선정은 모든 여행자들의 주된 관심사들 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이러다보니 인터넷 예약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땡처리닷컴[둘러보기]은 땡처리 항공권 전문여행사로써 해외여행을 하실 경우 참고해야할 필수적인 인터넷 전문 여행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비용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항공권과 숙박비를 땡처리 할인된 기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상시 이벤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보다 저렴하게 항공권과 숙박비를 지불하기를 바라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으니까 말입니다. 땡처리닷컴을 이용하여 땡처리 항공권과 숙박권을 구입하면 이미 계획하고 있던 부담스러운 여행비를 확 낮출 수 있을 것입니다.


숙박과 관련해서는 가족여행이나 효도 여행 같은 경우에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같은 가격으로 질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입니다. 사실 해외여행시 호텔이나 인(Inn)을 예약하기도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사이트를 보고 예약을 하는 경우 가격, 위치, 객실 수준을 사진이나 동영상에 의지해야 하는데요, 공증된 방식이 아니라 개인의 선택이다 보니 실패의 위험성도 존재합니다. 땡처리닷컴은 이런 위험성이나 실패를 방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소개해주는 호텔이나 에어텔들이 대체로 공신력이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량 예약을 통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말입니다.


땡처리닷컴[
둘러보기]은  항공권 뿐 아니라 여행 상품, 에어텔 취급합니다. 또한 저렴한 패키지 상품도 구입 가능합니다. 자유여행을 하다보면 숙박지는 등산의 베이스기지와 같은 곳으로 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는 여행의 베이스기지라고 할만합니다. 따라서 숙박지는 좀 신중하게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패키지 가족 여행이라면 숙박지의 선택은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식사와 레저시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땡처리닷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땡처리닷컴이 땡처리항공권 전문여행사라는 사실은 이미 언급했습니다. 그렇다고 항공권만을 예약할 수 있는 항공권 예약 전문 사이트만도 아닙니다. 저렴한 패키지 상품도 구입할 수 있으며,  숙박지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먼저 땡처리닷컴에서 예약할 수 있는 땡처리 항공권 예약에 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알기 쉽게 예약 할 수 있는 사이트 인터페이스라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이지만 노파심에서 간략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댕처리닷컴은 국내여행을 위한 항공권 역시 할인 이벤트를 하는 등 국내외 모두를 망라하고 있습니다. 아래 캡처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할인 가격의 차이가 엄청나게 큽니다. 이렇게 항공권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그만큼 여행에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겠죠



◆ 항공권 예약하기

땡처리닷컴의 메인 사이트[바로가기]의 중앙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있습니다. 이 화면의 상단에서 가장 싼 땡처리 항공권, 지방출발 땡처리 항공권 같은 탭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땡처리닷컴의 일부를 캡처한 것입니다. 가장 싼 땡처리 항공권 모아놓은 것인데요, 빨간색의 금액을 확인해 보시면 거의 30%~50%의 파격적인 할인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키타큐슈의 왕복요금이 199,000원 입니다. 정말 믿기지 않는 파격적인 할인 가격입니다. 700,000원 하는 인천~푸켓의 항공권이 387,000원에 불과합니다. 놀라운 가격입니다.



지방 출발 해외여행도 예외는 아닙니다. 부산,대구,청주,광주에서 출발하는 해외항공권의 할인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할인율이 대단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지방 출발 땡처리항공권 가격을 나열하고 있는데요, 빨간색의 금액이 할인 가격으로 12/29일 부산~마닐라 간의 필리핀 항공 항공권 가격을 제외하고는 파격적인 할인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씨엠립(이스타 항공) 간의 왕복요금이 297,000원 입니다. 대구~방콕간의 항공권(비지니스 에어)도 정말 믿기 어려울 정도로 파격적인 할인 가격입니다. 특히 940,000원 하는 부산~세부간(세부페시픽 항공)이 318,000원에 항공권을 내놓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할인율입니다. 

▶ 땡처리항공권의 예약은 회원들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신다면 땡처리닷컴[회원가입하기]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리조트& 호텔 예약하기 예약하기

항공권 외에 해외 호텔 예약도 '땡처리 호텔' 로 하면 정말 종습니다. 현지 호텔과 직계약으로 중간 유통단계가 배제되어 파격적인 호텔 가격이 제공됩니다.   


위의 캡처 이미지는 땡처리닷컴의 메인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항목들 중에서 '리조트&호텔' 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아래와 같이 태국, 파타야,더자인 호텔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태국, 파타야, 더자인 호텔로 조회를 하면 아래처럼 더자인 호텔의 적용기간, 조식포함여부, 룸타입, 1박당 금액, 예약하기(상세보기) 가 자세하게 나타납니다.







각각의 룸에 대한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더자인 호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 수가 있답니다.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고 난 뒤에 예약을 하는 단계에 이르게 됩니다. 예약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는데요, 예약상품정보, 예약자정보, 여행자정보 항목으로 구분되어 있고 정보를 기입하면 예약이 됩니다.



▣ 땡터리닷컴에서 임의적으로 선택해 본 더자인 호텔 자세히 보기


      1) 더자인 호텔의 위치와 외관: 파타야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까지 약 10~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타야 나크루아 로드에서 나크루아 소이12로 들어가면 더자인호텔
                                               은 무척 크기때문에 한눈에 찾을 수 있습니다.







14층의 건물 2개를 증축하여 2008년 총 객실 959개의 대형 리조트가 된 더자인 호텔!!!
외관만 봐도 환상적인 여행될것같은 기분 
타워에는 최고급의 호텔 객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빌라있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이 호텔은 최고급 객실 시설과 레스토랑,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 더자인 호텔의 객실 안내

VILLA

객실


객실


객실


객실


객실



객실내 욕실

959개의 객실들은 다양한 테마와 종류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종류 
- 슈페리어 룸 ( POP/ RETRO/PURE ART)
- 클럽 디럭스 (Passion/Pleasure)
- 주니어 스위트(Cubism/Realism)
- 코너스위트 (Pissarro/ Van Gogh)
- 와우 코너 스위트 ( Pissarro/ Van Gogh)
- 로얄 스위트 (Pissarro)
- 익스트림 로얄 스위트 (Pissarro/ Van Gogh)
 
*빌라 종류
- 프린트 빌라
- 테라스 빌라
- 위커 빌라
 
*객실 서비스
-미니바
-안전금고
-TV
-DVD
-에어컨
-인터넷 연결 가능
-헤어드라이기
-욕조
-샤워부스



       3)식당안내






최고의 쉐프가 대기중인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최고급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바에서 각종 음료를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Dazzle lounge
-Dessin
-Icing Me
-Scarlet
-Chifan
-Bizbar




          4)부대시설 안내

타이식 안마를 즐길 수 있는 시설


타이식 안마



타이식 안마



수영장 시설. 수영장 뒷편에 빌라가 보인다.



▶ 리조트& 호텔 예약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간략하게 나마 땡처리닷컴과 항공권 예약과 리조트&호텔 예약하기에 대해 설명해 드렸는데요, 해외여행시에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땡처리닷컴에서 할인가격으로 항공권예약도 하고 숙박지도 예약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족여행이나 효도 여행의 경우 편리하고 안락한 여행을 권해드리고 싶구요, 항공권 할인, 호텔 예약 등을 대행해 주는 땡처리닷컴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패키지 여행 상품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