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

[제휴마케팅사이트 소개] ② 제휴마케팅의 최강자, 링크 프라이스(카테고리별 배너 가져오기)


제휴마케팅 소개 두 번째로 링크 프라이스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링크프라이스는 너무도 유명한 제휴마케팅이라 블로그 수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마 다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따라서 이 포스트는 링크 프라이스를 이미 아시고 계신 분들이 아니라 블로그 초보로서 수익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링크프라이스에는 단가가 높은 보험과 금융 같은 머천트에서부터 단가가 낮지만 박리다매를 추구할 수 있는 머천트에 이르까지 다양한 머천트들이 등록되어 있고, 이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광고 종류와도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는 것으로 CPS(상품 구입당 수익 발생), CPA(회원가입당 수익 발생), CPC(클릭당 수익 발생) 등 다양한 광고 방식들을 제공해 주기 때문입니다. 블로거분들을 자신의 블로그 성향에 맞는 광고 방식을 선택해서 수익을 발생 시킬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 사이트에 비해서 상당히 건전하고 신뢰할만한 머천트들을 확보하고 있어서 광고 게재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블로거 각자의 휘향을 다 만족시킬 수는 없으므로 직접 고려하고 선택해도 될 것입니다.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 링크 프라이스가 블로그 초보자들이 이용하시기에 상당히 편리하지 않을 싶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링크프라이스의 구체적인 사용법을 설명하기 보다는 필자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는 링크 프라이스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 보다 다양하고 나아가 전문적인 광고혜택까지 누리고 싶으시다면 링크 프라이스를 직접 구석구석 서치하면서 살펴보시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미 말씀드렸듯이 링크 프라이스의 인터페이스는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그 사용법을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별 링크 가져오기

아래 이미지는 링크 프라이스 사이트의 머천트의 카테고리들인데요, 종합쇼핑몰에서 금융/신용/카드/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들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 카테고리들은 다시 다양한 머천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교육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교육 카테고리에 속하는 하위 머천트들이 나타납니다. 이 머천트들 중에 자신이 광고를 하고 싶은 머천트를 선택해서 블로그를 통해 노출하면 되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교육카테고리의 머천트들 중에서 가장 위에 있는 아리수를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가입(가입을 허시면 가입상태 항목에 'joined' 라고 표기가 됩니다) 을 하시고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기본주소 링크를 포함한 자세한 광고관련 정보가 아래 처럼 나타나게 됩니다. 바로 이 링크주소를 가지고 광고 포스트를 작성하는 데 사용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공하는 링크타입 항목에 보이는 '표준배너링크' '일반링크' '사용자정의링크' 를 클릭하시면 광고용 배너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링크를 보통 사용하고 있기에 일반링크를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다양한 배너들과 그 배너들의 코드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태그생성' 클릭하시면 태그를 복사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 회원에 가입하고 블로그수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프라이스[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