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제휴마켓팅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레고로 선택하세요!



레고하면 아이들의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장난감으로 정평이 나있죠. 제가 어렸을 때 좋은 장남감의 대명사 레고 (http://market.lego.com/ko-KR/default.aspx)가 있었는지 기억이 없지만 레고의 전통이 78년이나 되었다고 하니 있었던 것은 분명하군요. 그러니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제가 어린 시절에 사용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커지는군요. 레고의 역사가 78년이 되었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이제는 레고하면 고유명사화 되다시피 한 아이들과 친근한 장남감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어른들도 레고를 조립하여 무언가를 만드는 걸 즐기기도 하는데요, 그러니 이제 레고는 아이들의 장난감만은 아니라는 생각마저 들기도 합니다. 





이제 12월도 중순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거리에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넘쳐나고 있기도 하구요. 아마 크리스마스에는 자녀들이나 조카들, 그리고 지인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게 될 텐데요, 어떤 선물을 준비하실지 무척 궁금합니다. 만약 아직 선택을 하지 못하셨다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의 블록장난감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레고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으로 가장 무난한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들에게 장난감은 참 필요하면서도 쉽게 흥미를 잃어버리는 것들인데요, 이런 아이들의 특성상 낭비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몇 번 사용하지도 않고 버리는 경우가 참 많죠. 저도 아이를 키우면서 이런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예외적으로 레고 블록장남감 만큼은 싫증을 내지 않고 부수거나 버리지도 않으면서 오래동안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항상 방이나 거실 바닥에 어질러 놓고는 무언가를 만드는 데 열중하는 아이들의 모습도 기억납니다. 이런 사실로 판단해 볼 때 레고는 창의적인 장남감이지만 아주 실용적이면서 경제적인 장난감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자녀나 조카들에게 선물을 하는 경우에 레고 장난감이 무난하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이미 위에서 언급한 내용입니다만, 선물로써의 가치를 충분히 하기 때문입니다. 비싼 돈을 주고 구입한 장남감이 한 두번 만지막거리고 난 후에 창고로 직행한다거나 버려진다면 선물한 사람이나 그 선물을 받은 사람이나 참 부담스럽긴 마찬가지입니다. 선물한 사람은 선물을 제대로 선택하지 못했다는 미안감을 가질 수 있고, 선물을 받은 입장에서는 정성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했다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택하는 경우에 몇가지 점들을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녀나 조카들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를때, 꼭 고려해야하는 사항
    ① 빨리 싫증을 내고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한다.
    ② 장난감을 단순히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란 사실을 고려한다. 
    ③ 경제적인 측면도 고려해야 한다.



2010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고사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한 것을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서 다양한 레고 제품들을 출시했는데요,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레고 블록 장난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고 시티 -  에어포트 세트

 

 




레고 크리에이터 - 소닉 붐



 



레고 킹덤 시리즈 - 중세성 



 



레고 킹덤 시리즈 - 타워 탈출



 

레고 아틀란티스 - 해저 트랜스폼 탐사기



 

레고 스타워즈 - 팰퍼틴 의장의 셔틀



 

레고 스타워즈 - 캐드 베인의 스피더

  
▶▶ 아래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에서 출시한 다양한 레고 시리즈의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을 통해
        레고 블록 장난감의 탁원한 가치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