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비활성화 기가 막히네요~~







오늘 블로그를 방문하고 너무 황당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애드센스가 비활성화되었나는 통보인데요, 정말 기가 막히는 군요. 도대체 무슨 영문인지 모르겠습니다. 부정 방지 프로그램인 마이센스도 달고 있구요, 어떠한 부정 클릭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누군가 장난을 쳤을가요. 정말 참 의이가 없네요.




구글에 이의를 제가 할 수 있다고 합니다만, 다시 복구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하는 군요, 아마튼 이의 제기를 하고 싶은데요,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제시 자료는 어떤 것들인지 혹 자세하고 알고 계신 이웃님들 꼭 알려주세요. 마이센스의 자료가 유효한지도 모르겠네요. 


부디  도움주시면 고맙겠습니다.